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136 추천 수 1 댓글 24

2016 리우 올림픽 당시 만들어진 올림픽방이 계속 방치되고 있었는데

이번에 메뉴 정렬 개편하면서 기존 올림픽방 -> 스포츠방 으로 방명이 변경됐음을 알림.

리우올림픽 당시 게시물들은 뒷페이지에 그대로 계속 보관되어 있며, 

다음에 새 올림픽이 개최되면 기존 스포츠방 이용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 별도의 올림픽방을 개설할 예정.


기존에 올림픽방 이용하던 덬들은 평소에 이용하던대로 이어서 그대로 활동하면 됨.

배구, 피겨, 농구, 축구, 해축(해외축구), F1 등등 구분지어서 각 스포츠덬들 게시물 달릴 수 있도록 해당 카테고리만 잘 입력해주길 바라며~ (야구는 야구방에서!)

잡담글은 잡담 / 정보글은 스퀘어 / 스퐃방에서 개최하는 투표 등은 알림결과 / 실시간 중계 달리는 글은 온에어 카테로

이용하면 되겠음.


현재 여긴 이용자가 많지 않으나 앞으로 이용률을 봐서 카테 분리 등 추후 공지할 게 생기면 공지 또 하도록 하겠음.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완전히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 이사카 고타로 신작『화성에서 살 생각인가?』(8/30 水 마감) 474 17.08.18 4403 0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734 17.07.02 266653 4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50 16.06.07 1035494 48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963757 90
» 알림/결과 올림픽방 『스포츠방』으로 메뉴명 변경 알림. 24 17.04.05 2136 1
공지 스퐃스퀘어 *☆* 올림픽방 오픈 알림 공지 56 16.08.05 8842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091 잡담 배구 도공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 1 17:29 15 0
80090 잡담 배구 그챔갈건데 16:37 20 0
80089 잡담 배구 참기름 존맛 그래서 걍 마심 16:02 21 0
80088 잡담 배구 존잘 기사 봄? 3 11:33 66 0
80087 잡담 뉴스보다가 궁금해서 1 10:49 38 0
80086 온에어 유소년 클럽 배구한다(9인제) 5 10:03 39 0
80085 잡담 배구 그챔 엔트리 아직 안나온거지 ? 2 02:48 49 0
80084 잡담 배구 시즌 시작되면 더 스트레스일 것 같다 3 17.08.18 78 0
80083 잡담 배구 나 혼자 보기 아까워서 올림 3 17.08.18 123 0
80082 잡담 그챔 주전들은 안 간대 14 17.08.18 150 0
80081 잡담 배구 도공 릴레이 기사댓글 재밋네ㅋㅋㅋㅋ 3 17.08.18 62 0
80080 잡담 배구 수지킴이랑 정아가 양뽕 메달 챙겨주려는 거 귀욥ㅋㅋㅋㅋ 2 17.08.18 93 0
80079 잡담 일본 감독바꾸자 마자 우승 ㄷㄷ 2 17.08.17 81 0
80078 잡담 배구 정아 이번대회 총득 81점 팀내 최다득점이래 2 17.08.17 85 0
80077 잡담 내일 그챔 엔트리 나오는데 흥국 단일팀으로 가는 걸로~~ 3 17.08.17 66 0
80076 잡담 정아 그랑프리부터 이번 대회까지 정말 잘해주고 있음 10 17.08.17 104 0
80075 온에어 배구 이겼다 동메달 축하해!!!!!!!!!!!!! 17.08.17 23 0
80074 온에어 배구 한수지 저렇게 잘해주는데 3 17.08.17 65 0
80073 온에어 배구 중국 실력이 원래저래..?? 왜이리 못해? 9 17.08.17 118 0
80072 잡담 농구 아시안겜 달린덬아 ㅋㅋ 토욜에도 달릴꺼야?ㅋㅋㅋㅋㅋ 3 17.08.17 3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05 Next ›
/ 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