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사이트 개편 예정 공지 18.08.15 2429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93 16.06.07 25472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44705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1 15.02.16 1248049
공지 알림/결과 === 이 게시판은 프듀 시즌2 전용 게시판이므로 시즌2용으로만 이용바람 === 18.04.12 5691
공지 알림/결과 ◆◆◆ 2017.06.21~~ 프듀방 新개편!이용 관련 공지 알림 ◆◆◆ 49 17.06.21 92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779857 잡담 내픽 1픽 투표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뭘까? 17.06.10 11
779856 잡담 씨발 부기덬 솔직히 순위 안심했고 스포 안 믿었는데 2 17.06.10 149
779855 잡담 강다니엘 래펀데 랩포지션 한번도 못한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7.06.10 177
779854 잡담 분량 꾸준한 애들은 떨어질일는 없네 성운이만 봐도 편집따라 순위변동쩔고 ㅇㅇ 17.06.10 18
779853 잡담 순발식 끝났어??? 순위 다나왔니??? 과제하느라 아무것도 못봄 ...ㅠㅠㅠㅠㅠㅠㅠ 3 17.06.10 16
779852 잡담 관계성 환장하는 녤덬 오늘 죽었다고 한다 1 17.06.10 108
779851 잡담 난 김용국이 저렇게 간절하고 욕심있는애인줄 몰랐음 1 17.06.10 95
779850 잡담 성운아 축하해 너무너무 사랑해 진짜로 17.06.10 12
779849 잡담 솔직히 이번에도 2픽이었으면 나 탈프듀할생각이었는데 17.06.10 14
779848 잡담 나같으면 멘탈 다 부서졌을텐데 17.06.10 19
779847 잡담 윙은 막방 앞두고 분량 뭐냐 1 17.06.10 25
779846 잡담 더쿠2스포가 맞았던거야? 헐 그럼 최초가 더쿠라고? 3 17.06.10 118
779845 잡담 우진덬인데 진짜 마지막 예고로 정병 치유됨 2 17.06.10 72
779844 잡담 킹갓제네럴 안준영님 1픽 감사합니다 17.06.10 19
779843 잡담 여주가 뭐냐 설마 여주인공임? 6 17.06.10 88
779842 잡담 진심으로 노래 우열을 가릴 수 없을만큼 둘다 구리지 않음? 2 17.06.10 16
779841 잡담 동호덬인데 왜때문에 동호 가사 맘에 들짘ㅋㅋㅋㅋㅋㅋㅋㅋ 2 17.06.10 73
779840 잡담 동현아ㅠㅠㅠ그동안 수고해써 17.06.10 13
779839 잡담 몰랔ㅋㅋㅋㅋ동호는 이제 메가톤 섹시다!!ㅋㅋㅋㅋ 2 17.06.10 40
779838 잡담 라이트로 보는 덬인데 마지막회가 12회야? 4 17.06.10 18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 9995 9996 9997 9998 9999 10000 10001 10002 10003 10004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