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엑소 단독방→케이돌 카테로 이전 및 엑소방 회원 약 400명 차단 알림 1189 17.12.12 49042 171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23 - 2번 문항 갱신) 2617 16.06.07 1451948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421774 121
공지 알림/결과 정치토크방 이용 안내. 17.06.02 2892 4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51 잡담 오늘 코리아패싱 질문한 기자 첨엔 왜 저런 질문을 하지라고 한심하게 생각했는 데 생각할수록 좋은 질문이었던 듯 1 17.11.07 236 0
4350 잡담 안철수 개소리 팩트체크도 안하고 글 실어주는 기레기들이 제일 나쁘다 17.11.07 97 0
4349 잡담 광화문에 ㅂㅅ들 3 17.11.07 236 0
4348 잡담 트럼프가 또라이던 말던 우리나라입장에선 힐러리보다 나은거아닌가? 12 17.11.07 932 0
4347 잡담 아아 내한의 나라 1 17.11.07 146 0
4346 잡담 오늘자리에 만약에 503이었다면 오늘 개창피당했겠지? 2 17.11.07 347 0
4345 잡담 트럼프랑 문재인은 서로 정치적으로 잘맞는거같음 4 17.11.07 605 0
4344 잡담 이번에도 자살 당한거면 누가 죽인 거냐 1 17.11.07 222 0
4343 잡담 멜라니아 연설후 익룡처럼 꺄아악!!!!!하면서 함성소리내는 학생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17.11.07 181 0
4342 잡담 오늘 일본이 계속 부들대는거 넘 웃기닼ㅋㅋㅋ 2 17.11.07 506 0
4341 잡담 언론들 코리아패싱 염불 이젠 좀 없어질까 1 17.11.07 158 0
4340 잡담 이쯤되면 누가 ㄹㅇ 애국 보수인지 확실히 알았을거라믿음^^ 1 17.11.07 199 0
4339 잡담 근데 국빈방문은 누가 왜 어떻게 결정되는거야? 4 17.11.07 397 0
4338 잡담 슼방보니까 반미집회를 환영인파처럼 이용한걸로 돼있던데 아니지않아? 2 17.11.07 446 0
4337 잡담 이 사람 일베 (?) 인가? 4 17.11.07 288 0
4336 잡담 적폐청산하는데 피를 볼 수 있다면 피봐야지 5 17.11.07 306 0
4335 잡담 더민주도 내년 지선에 대한 준비를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3 17.11.07 284 0
4334 잡담 인명 손실 최소화하려면 단박에 이명박을 구속시키는 게 낫지 않나 10 17.11.06 474 0
4333 잡담 이러다가 이명박 빼고 다 죽는 거 아니냐 ㄷㄷㄷ 17.11.06 161 0
4332 잡담 그래서 김어준 블랙하우스는 정규 편성될꺼래? 6 17.11.06 334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27 Next ›
/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