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2.12 22:33

올림픽 재밌다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72116623
조회 수 157 추천 수 0 댓글 1
우려 많았지만 일단 시작하니 경기보는 재미가 쏠쏠하네

선수촌에 선보인 it기술 제법 멋지던데 선수들 자국 돌아가서 한국 긍정 이미지 많이 알려줬음 좋겠다

삼성 노트도 지급한거 같던데 삼성 얄밉지만 그래도 해외에서 입소문으로 대박나길.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츠모토 준x아리무라 카스미x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나라타주》 시사회 초대!!(2/22 木 마감) 1380 18.02.14 32276 5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1 16.06.07 1745025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697690 126
공지 알림/결과 정치토크방 이용 안내. 17.06.02 3752 4
모든 공지 확인하기()
6101 잡담 아베신조 불임 정말이야? 2 18.02.18 207 0
6100 잡담 어른들 입에서 '정치보복' 나오면 거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8.02.17 196 0
6099 잡담 나경원 미친년은 능력 좆도 없는데 여기저기 출몰하면서 나대는게 신기 3 18.02.17 170 0
6098 잡담 일베충들 또 고개들기 시작했나봐 3 18.02.15 401 0
6097 정치스퀘어 여성 가슴수술 세제 혜택으로 저출산 해결하자는 국회의원 8 18.02.15 362 0
6096 잡담 외신 대박이네ㅋㅋ 문대통령의 승리다 2 18.02.14 498 0
6095 잡담 갠적으로 이번에 펜스가 되게 잘못한 거 같은게 3 18.02.14 423 0
6094 잡담 무역업자 눈으로 본 평창 외교 (문프 외교력 분석).txt 4 18.02.14 388 2
6093 잡담 아 진짜...정봉주 정치쇼 못들어주겠다 8 18.02.14 499 0
6092 잡담 여기에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8 18.02.14 280 0
6091 정치스퀘어 GM먹튀와 산업은행 (feat.이명박) 2 18.02.14 206 0
6090 잡담 여윽시 샘송이다 5 18.02.13 250 0
6089 잡담 정유라가 승리자다 2 18.02.13 361 0
6088 잡담 박이나 최나 둘 다 사형 내려도 시원찮을 새끼들인데 실제론 둘 다 잘해봐야 10년 20년일듯 5 18.02.13 246 0
6087 잡담 박근혜가 한거중에 '그나마' 잘한게 뭐있어? 13 18.02.13 652 0
6086 잡담 ㄹㅇ 종북 빨갱이 정치인 1 18.02.13 135 0
6085 잡담 하태경 ㅅㅂ 3 18.02.13 170 0
6084 온에어 하태경 : 하진짜 북한의 최고미남이 김일성인데 ㅠㅠ 왜자꾸 아니라해 ㅠㅠ 5 18.02.13 348 0
6083 온에어 뉴스공장 듣는중인데 하태경 벽이다 벽이야 7 18.02.13 325 0
» 잡담 올림픽 재밌다 1 18.02.12 157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6 Next ›
/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