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31869110
조회 수 410 댓글 12

그 전에도 조롱은 있었지만 이번 아프리카방송으로 더 심해졌는데

여기서 도지사 찍고 대권까지 꿈꾸면 찰스급 망상병자 되는거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8 16.06.07 2140853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2067094
공지 알림/결과 정치토크방 이용 안내. 17.06.02 5157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6 잡담 근데 북한도 북미회담이 취소되는 상황까지 생각은 해봤을거같지 않음? 00:35 6
8065 잡담 JTBC 뉴스특보 워싱턴 특파원 말로는 중국이 중간에 개입했을 거라고 추측하네? 00:35 10
8064 잡담 지금시진핑도 머리아파졌지 미국이 중국한테 경고한거지 00:35 11
8063 잡담 트럼프 생각할수록 빡치네 이럴꺼면 입이라도 털지말던가 00:33 10
8062 잡담 아니 근데 진짜 억울하고 분함 ㅆㅂ 우리가 잘못한게 진짜 1도 없는데 00:31 24
8061 잡담 이와중에 북한 대응 없는게 더 불안한 거 나뿐이냐 2 00:30 88
8060 잡담 덬들은 어케생각함? 북한 어케나올까 2 00:29 43
8059 잡담 솔직히 미국은 아쉬울 것 하나 없는 상황인데 북한이 너무 깝치긴 했어 1 00:29 35
8058 잡담 북한한테 선택지같은건 없어 1 00:28 104
8057 잡담 문재인대통령이랑 한국도 그냥 트럼프 장기말이었네 00:26 56
8056 잡담 후..ㅠㅠ 빡치지만 북한이 한번 더 인내하고 용기냈으면 좋겠다 5 00:25 93
8055 잡담 트럼프 노벨상 못탈건 뭐냐고 발작질들 하더니 8 00:24 102
8054 잡담 내일 아침에나 북한이 성명내겠지?ㅠㅠㅠ 1 00:24 75
8053 잡담 나는 기자단이 북한에 있어서 오히려 덜 걱정됨 1 00:22 123
8052 잡담 문통한테 실질적으로 조금이라도 도움되는건 00:21 43
8051 잡담 기자들 억류...할리가 없다고는 생각하는데 곱게 보내줄까도 의문이네 00:18 33
8050 잡담 어차피 북한 목적이 정상국가라면 최선희 성명은 말도 안되는거지 2 00:17 93
8049 잡담 근데 트럼프는 재선할 생각이 있긴 해? 11 00:15 223
8048 잡담 그때 문프랑 조국 등이 개헌 만든 거 폐기된 거야? 국민소환 이런 거 들어있던 거...ㅡㅡ 2 00:15 57
8047 잡담 근데 이 상황에서 남한이 뭐 잘못한게 있음..? 9 00:14 23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4 Next ›
/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