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달음식/패푸
2017.09.13 23:17

맥날 애플파이 먹었음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395262
조회 수 584 추천 수 0 댓글 2
지금 1+1하길래 먹어봤어
일본에서 먹었을 땐 맛있었던 기억이나서...
근데 생각보다 막 맛있진않았고
계피향이 강하게 났어 시나몬????
이거 싫어하는사람은 별로일듯... 그리고 생각보다 안달아
사과가 크게 씹히는거랑 겉에가 바삭바삭한건 좋았어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1000원에 파이 두개면 개이득아니냐
저녁을 조금먹어서 출츌하던와중에 두개 먹었더니 만족스러움
가성비 대비 갠춘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지브리 출신 감독 日 화제의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 초대!!(11/30 木 마감) 525 17.11.22 2915 0
전체공지 ▶ 두뇌게임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도서 이벤트 당첨자 10명 발표!! (11/26 日 연락 마감) 【 現 4/10 】 170 17.11.22 3262 0
전체공지 ■■■ 호주 아동성폭행 사건 (워마드 사건) 관련 언급은 전부 공지 위반이며 이 이후로 올라오면 전부 무통보 차단 알림 226 17.11.21 20517 1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10 - 2번 문항 팬사이트 팬카페 파생 SNS 불판 유도 등 금지 更新) 2569 16.06.07 1359291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15 추가 更新+) 16.05.21 1329021 121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8 16.04.17 8584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29 편의점 GS25 모찌롤케익 가성비 쩌는거같아 7 00:26 316 0
12328 카페/베커/디저트 오늘의 음료. 3 17.11.22 185 0
12327 그외/잡담 노량진, 가락시장 가서 회 먹어본 덬 있어? 6 17.11.22 180 0
12326 요리/레시피 쿠캣 반숙주먹밥 만들어본 후기 + 김볶치즈김밥 3 17.11.22 309 0
12325 맛집추천 홍대/연남쪽에 아기자기한 맛집이나 카페 있을까? 3 17.11.22 88 0
12324 배달음식/패푸 버거킹 와사비크랩 버거 2 17.11.22 401 0
12323 배달음식/패푸 맘스터치에서 간만에 내 최애 먹었오❤ 1 17.11.22 425 0
12322 편의점 모리나가 말차 카라멜 모나카(gs25) 2 17.11.22 384 1
12321 그외/잡담 국수나무 고기국수 챱챱 4 17.11.22 467 0
12320 그외/잡담 과민성 대장증후군 있는 덬들은 랩ㄴㅅ먹지 말아라 1 17.11.22 495 0
12319 카페/베커/디저트 오늘의 홍차 3 17.11.22 134 0
12318 편의점 수박우유 어디서 파는지아니.....ㅜㅜㅜㅜ 5 17.11.22 272 0
12317 맛집추천 코엑스에 파스타집 추천좀! 5 17.11.22 172 0
12316 그외/잡담 메밀함량 100% 메밀국수는 다 삶아진게 약간 딱딱한게 맞는거야? 4 17.11.22 307 0
12315 그외/잡담 왜 사람들이 시모무라 시모무라.... 하는지ㅠㅜ 12 17.11.22 957 0
12314 배달음식/패푸 빠사삭한 교촌 라이스세트 13 17.11.22 1033 0
12313 맛집추천 내 기준 도쿄 돈가스 가성비 최고인곳 추천 17 17.11.22 858 1
12312 요리/레시피 혼술로 먹은 도토리묵 2 17.11.22 252 0
12311 맛집추천 서울인천 쪽에 마파두부 맛집 아는 덬 있으면 추천좀 ㅠ 1 17.11.22 64 0
12310 카페/베커/디저트 투썸 신제품 '떠먹는 애플뉴욕치즈'를 먹어 보았음 3 17.11.22 754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617 Next ›
/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