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요리/레시피
2018.06.14 09:51

집에서 해먹은 치킨까스 카레우동!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50736414
조회 수 680 댓글 7

dbIse

gMdTQ


나덬은 카레더쿠라 집에서 카레를 자주 먹는 편인데 

집에 남은 카레로 뭘 해먹을까 하다가 남은 우동사리로 해먹음ㅎㅎ


우동면 삶고 물기를 최대한 빼야된다고 들어서 탈탈탈탈 쫙 뺐더니

카레소스를 다 흡수하니까 진짜 내가 예전에 실패했던 카레우동보다 100배는 맛있었어ㅋㅋㅋㅋㅋ 

우동면 물기 빼는게 그렇게 중요한지 몰랐음

매운카레를 좋아해서 원래 매운맛 카레에 청양고추를 넣었더니 진짜 얼얼하게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어ㅜㅜ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2580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9668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8 16.04.17 115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1 그외/잡담 이런 데다가 국물 있는거 담으면 어떨거 같아? 1 04:29 6
15180 맛집추천 돼지고기 김치찜 2 01:40 113
15179 그외/잡담 혹시혹시 성대 서울캠 주변에 점심 먹기 좋은 음식점 있으까??? 4 00:21 44
15178 그외/잡담 카레에 코코넛밀크맛이 넘 강할땐 어떻게해???ㅠㅠ 3 18.06.21 83
15177 그외/잡담 대전 유성쪽 곱창 맛있는 집 추천해주라ㅠㅠ 18.06.21 20
15176 그외/잡담 요즘 집에서 혼술할때 만들어먹는 칵테일(? 2 18.06.21 201
15175 배달음식/패푸 한솥 치킨마요랑 교자튀김1인분주문했는데 1 18.06.21 258
15174 그외/잡담 스시메이진 괜찮아???? 5 18.06.21 260
15173 편의점 슈퍼에서 샀지만 편의점에도 있을테니 아이스크림 추천 9 18.06.21 525
15172 그외/잡담 소셜에서 파는 시카고 피자 먹어본 덬? 1 18.06.21 244
15171 맛집추천 강남에 파스타 맛집있엉? 어글리스토브랑 그 프리모 어쩌구 빼구ㅠㅠ 5 18.06.21 93
15170 그외/잡담 양념된 명란젓을 샀는데 끝맛이 쇠맛이야 1 18.06.21 221
15169 그외/잡담 중국식 냉면의 면이 궁금해!!! 3 18.06.21 230
15168 요리/레시피 한양대병원쪽에 더샾? 엔터식스? 3 18.06.21 116
15167 그외/잡담 속초에서 게 먹을만한 맛집 추천좀...! 18.06.21 31
15166 그외/잡담 한양대병원쪽에 행운돈까스? 2 18.06.21 165
15165 요리/레시피 자취덬의 월남쌈! 5 18.06.21 547
15164 그외/잡담 여자 둘이 갈만한 신촌 맛있는 술집 추천 완전 부탁해...❤ 2 18.06.21 106
15163 맛집추천 신사동에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 맛있는곳 추천 부탁합니다... 7 18.06.21 219
15162 그외/잡담 부산덬들 활어회 어디서 사먹어? 4 18.06.21 160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0 Next ›
/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