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외/잡담
2018.06.13 18:00

오랜만에 피자스쿨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50179233
조회 수 1643 댓글 17

VwqiB
emzHy

피자 땡겨서 급하게 자전거에 실어옴 ㅋㅋ

포테이토는 처음 먹는데 갠춘하당

이게 7천원이라니 ㅠㅠㅠ 개싸넹

참고로 제로콜라 500짜리 두개 샀더니 피자 반값보다 더 비쌈 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257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9657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8 16.04.17 115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1 맛집추천 돼지고기 김치찜 2 01:40 111
15180 그외/잡담 혹시혹시 성대 서울캠 주변에 점심 먹기 좋은 음식점 있으까??? 4 00:21 43
15179 그외/잡담 카레에 코코넛밀크맛이 넘 강할땐 어떻게해???ㅠㅠ 3 18.06.21 82
15178 그외/잡담 대전 유성쪽 곱창 맛있는 집 추천해주라ㅠㅠ 18.06.21 20
15177 그외/잡담 요즘 집에서 혼술할때 만들어먹는 칵테일(? 2 18.06.21 200
15176 배달음식/패푸 한솥 치킨마요랑 교자튀김1인분주문했는데 1 18.06.21 257
15175 그외/잡담 스시메이진 괜찮아???? 5 18.06.21 259
15174 편의점 슈퍼에서 샀지만 편의점에도 있을테니 아이스크림 추천 9 18.06.21 519
15173 그외/잡담 소셜에서 파는 시카고 피자 먹어본 덬? 1 18.06.21 244
15172 맛집추천 강남에 파스타 맛집있엉? 어글리스토브랑 그 프리모 어쩌구 빼구ㅠㅠ 5 18.06.21 93
15171 그외/잡담 양념된 명란젓을 샀는데 끝맛이 쇠맛이야 1 18.06.21 221
15170 그외/잡담 중국식 냉면의 면이 궁금해!!! 3 18.06.21 229
15169 요리/레시피 한양대병원쪽에 더샾? 엔터식스? 3 18.06.21 116
15168 그외/잡담 속초에서 게 먹을만한 맛집 추천좀...! 18.06.21 31
15167 그외/잡담 한양대병원쪽에 행운돈까스? 2 18.06.21 165
15166 요리/레시피 자취덬의 월남쌈! 5 18.06.21 546
15165 그외/잡담 여자 둘이 갈만한 신촌 맛있는 술집 추천 완전 부탁해...❤ 2 18.06.21 106
15164 맛집추천 신사동에 얼그레이 파운드케이크 맛있는곳 추천 부탁합니다... 7 18.06.21 218
15163 그외/잡담 부산덬들 활어회 어디서 사먹어? 4 18.06.21 158
15162 요리/레시피 냉장고 파먹기 7 18.06.21 574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0 Next ›
/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