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맛집추천
2017.05.19 01:41

크라이치즈버거 ~ㅇㅅㅇ~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194354
조회 수 1899 댓글 7
삼성동에 새로 생겼다길ㄹ래!
학기초에 역곡점에서 먹었던 크라이치즈버거 !
글을 써볼려고 ㅇㅅaㅇ
http://img.theqoo.net/IHaNe
사진은 내가 먹은 더블치즈버거~~
http://img.theqoo.net/eQCfj
오른쪽은 그냥 일반이고 왼쪽은 더블
감자는 치즈감자랑 일반감자 먹었어
다른 수제버거에 비해 패티가 좀 얇은? 느낌 들었어! 근데 가격 생각하면 ㄱㅊㄱㅊ 맛나
(치즈버거 단품이 3천원이었으니)
삼성동에 생겼다길래.. 한번 올려봐(?)
삼성동이나 부천, 역곡 근처에 왔다면 먹을만 해!
치즈버거는 세트 5800원
더블치즈버거는 세트 7000원
세트에서 1500원 추가시 치즈감자로 변경가능.
(가물가물해서 인터넷 찾아봄...ㅇㅅㅇ)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1 16.06.07 202891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1956596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8 16.04.17 10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4503 카페/베커/디저트 바움쿠엔 국내에서 어디서 사야 할까? 20:40 3
14502 배달음식/패푸 우리동네 만오천원하는 족발 1 20:22 42
14501 맛집추천 부산 남포동 맛집 추천 부탁해! 19:42 13
14500 카페/베커/디저트 무묭이 와플먹는당 2 19:16 120
14499 그외/잡담 외국 못가게하는 한국 음식 있어? 11 16:10 263
14498 그외/잡담 순대국밥 먹고싶다 3 16:03 79
14497 카페/베커/디저트 미친 나 가는 마카롱가게에 바밤바맛이 나와서 사먹었는데 진짜 바밤바맛 남 1 15:44 297
14496 그외/잡담 하림 치킨너겟 후기 3 13:16 159
14495 그외/잡담 엄마 생일날 미역국이랑 또 뭔 음식 할까? 22 12:12 211
14494 요리/레시피 생일상으로 미역국 끓일껀데 레시피 좀 봐줘! 어디서 찾았었는데 기록한게 사라져서 예전에 한걸 기억해내야해 ㅜㅜ 7 09:32 145
14493 요리/레시피 다양한 밑반찬 요리 추천 좀 해주라 3 09:30 81
14492 그외/잡담 덬들아 강남에 맛집 추천 부탁해! 5 00:46 188
14491 그외/잡담 칼국수집이나 보쌈집에서 주는 김치 어떻게 만드는 걸까 10 00:41 586
14490 그외/잡담 요즘 시금치가 미칠듯이 좋다 5 00:09 195
14489 카페/베커/디저트 서울 상경후 방문한 마카롱집들 중에서 기억에 남는 집들 4 18.04.25 527
14488 요리/레시피 오늘저녁밥은 갈치튀김조림♡ 3 18.04.25 464
14487 그외/잡담 야들야들 푹 찐 김치찜이면 밥한그릇 순식간! 8 18.04.25 673
14486 맛집추천 덬들 인생 탕수육집 어디야? 21 18.04.25 604
14485 그외/잡담 신림역 마카롱집 웃픈 후기ㅋㅋㅋ... 1 18.04.25 614
14484 맛집추천 건대 카페랑 술집 맛집 다 추천받아!! 2 18.04.25 74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26 Next ›
/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