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433823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여기서 잘 버텨야되고 못버티면 순식간에 순위 내려가서 차트아웃되더라

새벽에 다 올라오니까 ㅇㅇ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30(금) 데이터베이스 메인터넌스&최적화 작업 예정. 64 17.06.28 8472 1
전체공지 ●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예매권 당첨자 발표!!! (7월 2일 일요일 마감//06.29 14:40 現 22/25人) 230 17.06.28 7146 1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하늘에서 담은 해변 사진집 『비치스』(7/6 木 마감) 1507 17.06.23 31971 4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만물 프덬 타령 신고 관련 12번 항목 갱신 필독 06/08 갱신 ★) 2287 16.06.07 771343 47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688466 87
전체공지 【 17.06.27 02:00 최종갱신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6월 27일 새벽 가입 마감!!! 941 15.02.16 773390 16
공지 알림/결과 케톡방 新 공지 16.04.19 81341 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6112065 잡담 트와 일본 성공요인 중에 당연히 일본인 멤버들도 기여도 큰거 아니야? 19:55 3 0
6112064 잡담 인티같은 글이 뭐임??? 촉드립하는거?? 1 19:55 6 0
6112063 잡담 너넨 콩나물국밥에 고추가루 넣어먹음??? 2 19:55 9 0
6112062 잡담 그래서 문춘 결국 뭐였어? 1 19:55 6 0
6112061 잡담 그러고보니 아이돌중에 나름 성공한 일본인 잇나?? 19:55 11 0
6112060 잡담 세븐틴도 일본인 멤 있어? 2 19:55 13 0
6112059 잡담 칸쟈니가 누구냐 12 19:55 44 0
6112058 잡담 예쁘니까ㅋㅋㅋㅋㅋ 1 19:54 23 0
6112057 잡담 내가 파던 일본아이돌도 재일루머있었는데 ㅋㅋㅋ 2 19:54 28 0
6112056 잡담 세븐틴 이번에 앨범 판매량 갱신했다고 하지 않았어? 3 19:54 32 0
6112055 잡담 트위터가 원래 느린거야 아니먄 내 폰이 꾸진거야 2 19:54 8 0
6112054 잡담 케톡에서 본 아이돌묘사중에 제일 웃겼던게 마크 론리깔깔맨이랑 이던 상견례필패상 19:54 13 0
6112053 잡담 남자가사랑할때랑 럽라같은 컨셉개좋아 3 19:54 11 0
6112052 잡담 더쿠 차단당한 사람 다시 가입가능해? 2 19:54 41 0
6112051 잡담 ㅇㅋㅌ 요즘 투톤염색하면 별로야? 2 19:54 22 0
6112050 잡담 콩나물 국밥은 전북이 짱이야 19:54 12 0
6112049 잡담 뒤늦게 방탄 봄닐에 꽂혔다 3 19:54 17 0
6112048 잡담 에디킴 노래중에 조화 존나 좋다 ㅋㅋㅋㅋ 3 19:54 13 0
6112047 잡담 프듀 연생덬 연생 너뮤 좋아져서 본진 탈덬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소속사 하는 꼬라지 보니깐 괜한 걱정한듯 1 19:53 51 0
6112046 잡담 일본인멤 있는게 유리하긴 했겠지? 20 19:53 106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