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433823
조회 수 31 추천 수 0 댓글 0

여기서 잘 버텨야되고 못버티면 순식간에 순위 내려가서 차트아웃되더라

새벽에 다 올라오니까 ㅇㅇ

리플 더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더쿠x다산북스 도서이벤트】 서툰 어른들을 위한 에세이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1890 2017.04.16 64294 3
전체공지 크롬앱으로 더쿠하는데 글 하나 누를때마다 광고창 떠서 구글스토어로 넘어감 앱 설치하라고 83 2017.04.13 23400 1
전체공지 메갈 쉴더 및 관련 공지 위반 회원들 약 60명 전원 무통보 차단 알림 397 2016.07.21 86529 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7.04.20 update+) 1655 2016.06.07 556327 41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2016.05.21 537798 78
전체공지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가입 마감 기록 공지 (2016.12.18 마감) 778 2015.02.16 733857 14
공지 알림/결과 ▶ (프듀 관련 게시물 금지) 프로듀스101 관련된 게시물들은 『프듀방』에 올려라 2017.04.07 8984 0
공지 알림/결과 케톡방 新 공지 2016.04.19 72023 6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752734 케톡스퀘어 Teaser] 이달의 소녀 1/3 (LOOΠΔ 1/3) “Love&Evil" 00:46 3 0
5752733 잡담 위너 이번 활동이 대박인건 아니지 않나? 2 00:45 19 0
5752732 잡담 돌덬하다가 갈아탔음 걍 가수파는중 00:45 9 0
5752731 잡담 지디 10년전에 쑥스러서 하트 못하는거 조온귀 00:45 10 0
5752730 잡담 아이유 뮤비 대존예 파티다 3 00:43 27 0
5752729 잡담 항상 아이유 태연 머리 볼때마다 생각이 바뀌는거 2 00:43 44 0
5752728 잡담 트리플h (현아 유닛)는 왜 5월 첫째주야...? 00:43 22 0
5752727 잡담 아니 왜케 내 탐라에 00:42 62 0
5752726 잡담 난 항상 탈덕을 타돌로 갈아타는걸로밖에 못해봐서ㅋㅋ 아예 돌판 떠나보고싶어 00:42 19 0
5752725 잡담 주관적으로 위너는 브랜드 적으론 이번 활동 초대박같음 1 00:42 23 0
5752724 잡담 아이유 이런 엔딩 뮤비 귀여우니까 더 슬프다. ㅠㅠ 1 00:42 13 0
5752723 잡담 김숙에 가려졌지만 홍진경 코디도 노답아님? 6 00:42 70 0
5752722 잡담 준호덬있어? 00:41 19 0
5752721 잡담 공민지 이번 앨범 노래 다 좋더라 ㅇㅇ 2 00:41 13 0
5752720 잡담 5년전에 덬질했던 구오빠를 친구가 지금 덬질하는데 기분이 묘함ㅋㅋㅋㅋㅋㅋㅋ 00:41 40 0
5752719 잡담 러블 티저 밝은 톤으로 보정한 짤 1 00:41 72 0
5752718 잡담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 돌 인성이나 성격 덬질 안하는 이유 5 00:40 78 0
5752717 잡담 아이유 단발 악개들아 이거보고도 단발 짱이 나오니?; 4 00:40 101 0
5752716 잡담 유천이는 인생이 주변에서 푸시 못해줘서 난리였는데 인성이 그 푸시 다 뱉었네 5 00:40 85 0
5752715 잡담 덬통도 쉽지않더라 1 00:40 29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00 Next ›
/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