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theqoox코미카 제휴!가상 캐스팅 이벤트】 웹툰 『FOOLS』가 드라마화 된다면? 196 2017.03.17 24437 0
전체공지 메갈 쉴더 및 관련 공지 위반 회원들 약 60명 전원 무통보 차단 알림 396 2016.07.21 76923 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7.03.06 update+) 1611 2016.06.07 492710 40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2016.05.21 471443 76
전체공지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가입 마감 기록 공지 (2016.12.18 마감) 777 2015.02.16 719364 14
공지 알림/결과 케톡방 新 공지 2016.04.19 69349 67
모든 공지 확인하기()
5536659 잡담 그 팬 트위터주소뭐야?? 17:19 6 0
5536658 잡담 우지팬이래ㅋㅋ 한 애가 소시 악플러 걔라며? 17:19 16 0
5536657 잡담 난 밥줄보다 그만 오라는 말 현실에서 들었으면 17:19 15 0
5536656 잡담 나도 우지팬이래는 별 생각 없었는데 저거 보고나니까 진짜 팍 와닿는다 17:19 23 0
5536655 잡담 난 포스트잇이 최악인줄 알았는데 17:19 26 0
5536654 잡담 저 팬의 심경 흐름?을 너무 잘 알 거 같음 저게 한 번에 다 들은 거 아니고 몇 번 갔는데 17:19 14 0
5536653 잡담 소속사도 저 정도면 피드백해야 되지 않나;; 17:19 5 0
5536652 잡담 지들딴에는 오빠들 욕먹으니까 쉴드쳐주는가본데 17:19 6 0
5536651 잡담 이 케이스는 탈덕한 팬이 무서운 게 아니라 극성팬들이 애먼 사람 뚜까팬거지 1 17:19 11 0
5536650 잡담 세븐틴 팬덤 네임드 중에 자중하자고 설득하는 팬 한명도 없어? 17:19 9 0
5536649 잡담 최애 찍는 홈마여도 웬만큼은 저만큼 단체 서폿 넣어? 3 17:18 48 0
5536648 잡담 저 사람한테 멘션으로 설치는 셉틴팬들 말리는 셉틴팬들은 없음? 2 17:18 19 0
5536647 잡담 근데 저팬 글 읽고있다보니까 갈아탄 홈마나 네임드 뒷담은 위험한거라고 느꼈다 17:18 42 0
5536646 잡담 '우지팬' '우지팬이래ㅋㅋㅋ' 한 애들 먹은거 다 뱉어냈으면 ㅎㅎ 1 17:18 69 0
5536645 잡담 폿잇 하나하나 다 별로인게 멤버들 기껏다챙겨줬더니 우지팬, 우지는 다음에 17:18 10 0
5536644 잡담 지금도 욕하는 팬들은 뭔가 싶음 제발 고소하길 17:18 6 0
5536643 잡담 저 팬 똑부러진거같음 5 17:18 97 0
5536642 잡담 아니라는 증거는 없지만 우리애들 그런 애들 아니니까 애들 믿고 가라는게 회사 피드백이라니 진짜 17:18 14 0
5536641 잡담 보통 솔로활동해도 다 그룹팬 챙기던데 17:18 20 0
5536640 잡담 저사람 진심 기자랑 컨택해서 기사났으면함 17:18 1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00 Next ›
/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