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389854605
조회 수 95 추천 수 0 댓글 2
걔가 메보롤 아님?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츠모토 준x아리무라 카스미x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나라타주》 시사회 초대!!(2/22 木 마감) 1414 18.02.14 35224 6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2 16.06.07 1747551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700080 126
공지 알림/결과 【 YG 소속사 때문에 더쿠에 아이디를 1달동안 20개 넘게 산 내로남불 정신병자에 대해 더 이상 못참겠어서 하소연합니다... 】6월 가온 지디네?? 354 18.02.14 17091 7
모든 공지 확인하기()
8805205 잡담 어릴때 본인표출하고싶고 이런거 좀 심하지않아? 나 중딩때 이거 진짜 심했음 20:54 2 0
8805204 잡담 근데 진짜 갤에서 ㅠㅠ 이거쓰면 질질 짜지말라 그럼 20:54 2 0
8805203 잡담 팀추월 인터뷰하는데 (노선영 선수가) 저희랑 차이가 좀 나셔서.. 막 이렇게 얘기함 앞에 괄호는 내가 넣은 거지만 뉘앙스상 그랬곸ㅋㅋㅋㅋ 20:54 1 0
8805202 잡담 내돌 네이버 기사 연령대 좀 높게나왔는데 갠커뮤에서 20:54 19 0
8805201 잡담 케톡에 나이불문 병신들 많은데 말투 고나리 좀 하지마 ㅋㅋ 1 20:53 17 0
8805200 잡담 나는 설리달때 ㅇㅇ갤 ♥♥♥♥ 매번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어쩌구저쩌구 길게 쓰는거 싫어 ㅠㅠ 1 20:53 29 0
8805199 잡담 밥차린다 설거지한다 그러면 줌셀털같음? 2 20:53 16 0
8805198 잡담 하성운 흑발 잘 어울리는거임? 1 20:53 16 0
8805197 잡담 내새끼 나이들어도 나한텐 계속 애기고 귀여운데 케톡에서 하도 육아덕질하면 정신병자로 취급하는 류의 글들 많이 봐서 1 20:53 23 0
8805196 온에어 1. 무명의 더쿠 20:52 선두는 랩타임 좋았는데 마지막 선수 랩타임이 별로였다 2 20:53 74 0
8805195 잡담 예전에 갤은 별로 말투 고나리 없고 말투도 다양하지않았음? 1 20:53 15 0
8805194 온에어 팀추월이 왜 팀추월인대ㅋㅋ자기 개인경기 하는것도 아니고 20:53 27 0
8805193 잡담 배우덬질할때 궁금한거 있으면 타갤러인척하고 글씀ㅇㅇ 20:53 9 0
8805192 잡담 갤이 제일 활성화된 돌들 누구 있는데? 5 20:53 99 0
8805191 잡담 근데 솔직히 너무 세세한 셀털은 무슨 반응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2 20:52 37 0
8805190 잡담 ㅇㅋㅌ혹시 요즘에 그 애국보수라는 사람들 사이에서 도는 가짜뉴스 아는덬 있어?? 3 20:52 17 0
8805189 잡담 올방가보니까 인터뷰 마지막선수가 잘못해서 그런거다라는식으로 말했다는데 ㄹㅇ? 3 20:52 78 0
8805188 잡담 내돌 마갤은 그냥 카테같아ㅋㅋ 1 20:52 36 0
8805187 잡담 나도 갤에 가면 만두콘 밖에 안씀 20:52 15 0
8805186 잡담 진짜 줌내를 느끼려면 내돌마갤 가면 됨 20:52 45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