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온에어
2017.01.12 19:11

원우는 저런 거 잘못하는 듯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389854432
조회 수 203 댓글 10
뭔가 답답 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5 16.06.07 2253146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1569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48 단독방 오픈 알림 및 이용관련 필독 공지 [케톡언금] ◆◆◆ 18.05.15 4627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34447 잡담 강다니엘 켜줘 직캠 중에 뭐가 최애야 01:36 1
10134446 잡담 이 영상 김재환 뒤에 탄 사람 누구지? 01:36 4
10134445 잡담 이미 태연이 3일 채웠다는 곳을 딱 한번하는 10주년 팬미팅으로 했을 때 안모자랄거라고 생각하는게 이해가 안되는데? 01:36 2
10134444 잡담 스키즈 노래들 좀 중2병 감성같지..? 01:36 5
10134443 잡담 슴은 소녀시대같은 아이돌은 다시 만들어낼수있다 뭐 이런식의 인터뷰도 하고 좀 소속가수들 평가 지들이 후려치는게 좀 있는것같음 01:36 9
10134442 잡담 에셈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자기소속 가수가 최고! 가 아니라 01:36 19
10134441 잡담 블핑 보면 남돌덬인데 너무 부러워 .... 나만 그러냐 2 01:36 29
10134440 잡담 올홀은 소시가 갑자기 여러분 우리 이번 주말에 팬미팅하기로 했어요^^ 2 01:35 65
10134439 잡담 와이지는 진짜 음원에 대한 감각은 기똥찬거같다;; 1 01:35 21
10134438 잡담 아이유 내손을 잡아 이거 첨 나왔을때 잘됐어? 3 01:35 37
10134437 잡담 난 타돌은 물론이고 내돌도 직캠은 안봄 01:35 27
10134436 잡담 슴 저런거보면 대형기획사라는게 신기함ㅋㅋㅋ 5 01:34 97
10134435 잡담 웃을때 짱예뿐 내돌 보구가 1 01:34 29
10134434 잡담 난 유스케 자우림편이 너무 인상 깊었어 01:34 8
10134433 잡담 슴 팬미팅하면 보아 팬미팅이 레알 대박이었음.... 3 01:34 81
10134432 잡담 응칠 다시 보는데 진짜 윤윤제 졸라 좋아 3 01:34 14
10134431 잡담 원래 여돌 직캠만 보는데 최근에 강다니엘 직캠 존나봄 3 01:34 37
10134430 잡담 교차편집 영상이 젤 재밌어 3 01:34 17
10134429 잡담 베이비드라이버 아는덬? 여기 남주 뭔가 강다니엘 닮은거같아 4 01:33 45
10134428 잡담 소시 완전체가 올홀이상 못채울거라는건 넘나 알못 아니냐;; 6 01:33 104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