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워너원 내 관심멤 덬들이 그거 안해준다고 되게 화 많이 내서 내 관심멤 회사만 그런줄...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15 16.06.07 241294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23750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5 15.02.16 1101249
공지 알림/결과 ◆◆◆ 프로듀스48 단독방 오픈 알림 및 이용관련 필독 공지 [케톡언금] ◆◆◆ 18.05.15 8165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568765 잡담 얼마전 뉴이스트 먹는거보고 충격받은거ㅋㅋㅋㅋㅋㅋㅋ 뉴종현 아론 이거하나 시켜서 남기더라 13:52 1
10568764 잡담 세븐틴 안무는 거의 자체 제작이 많아? 13:52 0
10568763 잡담 트와 신곡에 나연 목소리 존나 상큼해 13:52 1
10568762 잡담 아이돌에 솔로 아이돌도 있음 13:52 10
10568761 잡담 최근만 보면 류준열이 영화판에서 자리 잘 잡음 13:52 2
10568760 잡담 근데 청하네 회사도 회사인데 청하도 대단한게 다른데서도 캐스팅 많이 왔는데 안간거래 ㅇㅇ 13:52 8
10568759 잡담 아이유는 앨범내면 대중들이 수록곡까지 많이 듣는게 너무 부러워 13:52 3
10568758 잡담 가수들 시상식 리액션보고 입덕하는경우도 있더라ㅋㅋㅋ 13:52 5
10568757 잡담 우리언니 너무 불쌍해ㅜㅜ 맨날 집에와서 울어 13:52 43
10568756 잡담 예능을 부담스러워해서 안내보내는건 좀 신기하다 13:52 22
10568755 잡담 근데 난 최영준 안무가가 억울한 입장이라고 말하는 곳 더쿠밖에 못 봄 3 13:52 85
10568754 잡담 식샤 1 여주는 헤어진걸로 하고 2 여주는 교통사고로 죽이고... 13:52 17
10568753 잡담 아이돌룸 로고송도 후이라고????? 13:52 7
10568752 잡담 그 황금빛 섭남 판타지오 배우 맞지? 2 13:52 19
10568751 잡담 ㅇㅋㅌ 뫄뫄 이후~ 이럴때 뫄뫄포함 그다음이란거야 1 13:52 3
10568750 잡담 청하네 소속사는 노래 잘받아 1 13:52 20
10568749 잡담 근데 영화도 영화 나름임 소규모나 독립영화같은건 듣보들도 자주 찍어 2 13:52 13
10568748 잡담 식샤 새시즌은 진짜 전시즌에 대한 예의가 눈곱만큼도 없는거같애 1 13:52 24
10568747 잡담 에이핑크 예능 좀 보는데 손나은 비율도 되게 좋은데 옷 진짜 못 입히네 13:52 5
10568746 잡담 판타 일 나름 잘하지않나 13:52 9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