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아하게 망했다 > 우아하게 역주행
치얼업 티티 낰낰 대박
시그널 망했다 > 시그널 역주행
일본 대박
라이키 망햇다 > 하셰 터짐
(성적 라이키가 더 좋은거 앎 ㅇㅇ 인식이? )
춤이 율동이다 > 연말무대 빡세게 준비
라이브 못한다 > 다보는 연말무대에서 라이브 ㅋㅋㅋ


걍 졸라 재밋겠다 쾌감 쩔듯..
호감덬인 내가 봐도 재밌는데 덬들은 얼마나 재밋을까 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전세계 800만부 판매 만화 원작, 사토 타케루x아야노 고 주연 《아인》예매권 증정 (2/22 木 마감) 1022 18.02.20 12934 2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츠모토 준x아리무라 카스미x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나라타주》 시사회 초대!!(2/22 木 마감) 1541 18.02.14 47217 7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2 16.06.07 1761008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712150 127
모든 공지 확인하기()
8826032 잡담 레벨은 보컬들 목소리합이 너무 좋아 12:16 1 0
8826031 잡담 라스에서 이기광 연애 질문 넘어가니 평온해지는거 웃기다 ㅋㅋ 12:16 10 0
8826030 잡담 하나님의 교회 여기 사이비나 이단이야? 6 12:16 26 0
8826029 잡담 태민이 솔로 데뷔할때 7년 차라 늦었다고 생각했는데 12:15 28 0
8826028 잡담 진짜 슬기랑 조이랑 같이 유닛 한번 나왔으면 좋겠다 1 12:15 8 0
8826027 잡담 미투운동 가요계 와도 돌판에선 말 못나오겠지 12:15 30 0
8826026 잡담 워너원연장싫은이유중에 34. 무명의 더쿠 내친구들 다른 돌덬인데 얘네 얼른 활동기간 끝났으면 하더라. 파이를 얘네가 다 가져가서 아마 워너원덬들만 의견 다는건 아닐거야. 혼파망이지 5 12:15 112 0
8826025 잡담 난 엣지는 화면이 약간 앞으로 나와있는 느낌 때문에 좋아 12:15 4 0
8826024 잡담 난 스밍 멜론 내돈으로 결제한거랑 앨범사면 백회스밍권도 돌림 12:15 5 0
8826023 잡담 근데 레벨 안무영상 너무 멀리서 찍음 12:15 14 0
8826022 잡담 ㅇㅋㅌ) 이정도면 몸 좋아진거겠지 1 12:15 6 0
8826021 잡담 가능성 없어도 연장 ㅅㅊ할수도 있지 왜그렇게 패는지 모르겠음 1 12:15 27 0
8826020 잡담 ㅇㅋㅌ 동생이랑 라스 보는데 박성광이 차태현 사우나에서 보고 어마어마했다 이 이야기하니까 동생이 12:15 30 0
8826019 잡담 인원 많은 그룹들 좁은 무대에서 동선이동할 때 안 부딪히는 거 신기하더라 1 12:15 20 0
8826018 잡담 난 입덕하고 지금까지 한 번도 스밍 끊긴적 없음 12:15 13 0
8826017 잡담 불알덬 원글 뭘로 검색해야돼? 1 12:15 19 0
8826016 잡담 스밍플와서 내 스밍횟수 궁금했는데 휴면계정이네 12:14 23 0
8826015 잡담 레벨 저거 보면 잘 맞는데ㅋㅋㅋㅋ 1 12:14 38 0
8826014 잡담 제비제 연장기사에서 6 12:14 107 0
8826013 잡담 큐브 정말 예슈화랑 송우기 같이 데뷔시킬 생각일까? 12:14 20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