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166606860
조회 수 33739 추천 수 77 댓글 111

OOldA




※ 신입 카블리를 위한 더쿠 이용 TIP!


신입동덬들을 위한 더쿠이용 "T"ip♥ (살짝스압)

신입동덬들을 위한 더쿠이용 "T"ip♥ (Ver.2)

신입동덬들을 위한 더쿠이용 "T"ip♥ (Ver.3)

신입 동덬들을 위한 단어장 (ver. 4)

전력 아카이브 주소 (번외 목록가면 굿즈 다 있음)

더쿠 동방카테 로고

동방신기 카테 시간 정리

영업글 쓰는 방법

일본 방송 볼 수 있는 주소+어플





※ 사이트 모음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동방신기 영상창고 

2paradise

돖드립

T★time

ATO (일본영상)

Perfect Duo

Attack mood

맥스놀이터




※ 정보


수입관련자료

앨범판매량

동방신기 한국콘서트

일본 싱글 오리콘 정보

07-15 아티스트 토탈 세일즈 랭킹

동방신기 재시동 후 싱글 발매일 잔혹사

동방신기(재시동이후) 역대 일본 투어 정리

東方神起 FILM CONCERT 2016~TILL~ 관객수

東方神起 FILM CONCERT 2017~TILL2~ 관객수

2014-2015 일본 음원사이트 연간랭킹 케이돌 순위 (뮤모, 아이튠즈 재팬)

2013-2015 일본 음원사이트 연간랭킹 케이돌 순위 (레코초쿠)

15년간의 레코쵸쿠 휴대폰 서비스 누계 다운로드 랭킹

[잡지] 발매정보

★ 2004년~2015년 예능 총정리 ★

동방신기 노래 플레이어

일본 음악 방송 플레이어

동방신기 드라마 플레이어

개인 취향으로 정리해본 일본 노래 분류.txt

소속사별 개성이 잘 드러나서 같이 들으면 흥미로운 R&B 장르의 두 앨범




※ 영업글 모음 


ILFYL


tjTGP

vJHHz



※ 리뷰 


오래간만에 만난 큰이모한테 사과한 후기.... (feat. 엄마 그마내)

술먹고 집에 돌아오는 택시안에서 애엄마소리 들은 후기 (feat.워킹맘아니라고요)

친구생일파티하러 나가다 엄마한테 암살자 취급받은 후기.txt

경★약 2년 반만에 뮤직스테이션(엠스테) 출연 발표★축 ←을 겪은 후기

한국에선 처음 본 라이브 뷰잉 후기 (동방신기 콘서트)

동방신기 쿠키 먹은 후기 (ゝ∀・)ノ

동방신기 콘서트 서라운드뷰잉 관람후기

그랜드인터컨티넨탈 - 동방신기 호텔 체크인 후기

동방신기 창민이 참 좋은후기

동방신기 덕에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후기. 정말 고마워, 윤호야 창민아.

메르스 절정일때 동방신기 콘서트 갔다온 후기

오키나와 부세나 해중공원 다녀온 후기

엄친아가 알고보니 연예인이였던 후기

내돌 인형 드디어 받아본 후기 8ㅅ8 (사진아루요)

내 친구가 오빠면회갔다가 유노윤호 본 후기(덕계못주의)

개포고시절 창민이 이야기




※ 그 외 


덕질할때 소소한 꿀팁

덕질할때 소소한 꿀팁2

덕질할때 소소한 꿀팁 3

CD에서 무손실 음원 (flac) 파일 추출하기

덬질할때 알아두면 꽤 괜찮은 프로그램/사이트 모음

구글 검색 잘 하는 법

구글 검색시 일베 자료 노출 안되게 하는 TIP (파폭 & 크롬)

 +구글 이미지 검색시 일베 자료 노출 안 걸리게 하는 법

 (검색어 뒤에 -site:http://ilbe.com 를 붙이고 검색)

유튜브 재생 관련

유튜브 여러가지 기능 확인하기 팁

유튜브 국내 차단 영상 아주 쉽고 속도 빠르게 볼수 잇는 꿀팁.jpg

우리가 모르는 유튜브의 기능

다음 Tv팟, 네이버 티비캐스트 15초 광고 차단하는법.Tip

한국 IP가 차단된 유튜브 방송사 채널 동영상을 빠른속도로 다운로드

사진 화질을 높여주는 사이트

사진 역추적 검색사이트 TOP 9

다음 팟플레이어 영상 올릴 때 "T"ip♥

트위터 서칭 고급적이고 쉽게 하는 방법

pc에서 트위터, 인스타 사진 & 영상 쉽게 저장하기(feat.덕질) ★크롬사용

트위터 움짤 모바일로 다운 받는 가장 간단한 방법.jpg

누워서도 만드는 포토샵 치트키

포토샵 모르는 사람도 하는 자연스러운 척하는 보정법

예쁜 내새끼들 쉽게 보정하는 법

아이돌 대포홈 보정하는 법

컴덬의 컴맹을 위한 추천 무료 프로그램 20개

컴덬의 컴맹을 위한 움짤 제작 및 워터 마크 제거 , 사진 일괄 자르기

무대영상 움짤 찔 때 포토샵으로 조명 벗겨내는 법

컴덬의 컴맹을 위한 토렌트팁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줄 은혜로운 사이트 모음.jpg

비행기 티켓을 싸게 사보자 (비지니스석 ver.)

인천공항 이용 꿀팁

아이폰으로 PDF 캡쳐하는 방법

티스토리 이미지 외부사이트에서 보이게 하는법

TS,TP 파일(방송녹화파일) 자르기 + 병합하기

블루레이 리핑

기차 다운로드 속도 느릴 때 가속기 정보

일본드라마 자막 모아둔 사이트

일본 예능+드라마 볼 수 있는 사이트 / 일드 영어 자막 다운 사이트

일본 지진정보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APP

도쿄도에서 온라인 배포중인 지진대비 책자 무료pdf

인터넷 속도 느려졌을때 확인하셈

컴퓨터에서 삭제해야 될 프로그램들

특정 폴더가 유독 늦게 열리는 경우 해결 방법

C드라이브 용량 없을 때 : 불필요한 백업 삭제하기

랜섬웨어(Ransomware)로 부터 중요한 파일 보호 하기

일본에서 와이파이 쉽게 사용하기 1 (맥도날드 와이파이 (Wi-fi, wifi))

기차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경우 또는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원하는 경우 쓸 수 있는 업로드 사이트들

EMS보다 저렴한 항공소형포장물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가입시 가입 인증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대응 방법 55 17.06.24 12727 3
전체공지 더쿠 신규회원 가입 OPEN━━ヽ(゚∀゚ )ノ━━!!!! 가입오픈─wwヘ√レvv~(゚∀゚)─wwヘ√レvv~─ !! 가입 ━━━━(゚∀゚)━━━━!!!!! 열림━━━━━━(゚∀゚)━━━━━━━!!!!! 가입 Y⌒Y⌒Y⌒Y ⌒Y⌒Y⌒(。A。)!!! 오픈*・゜゚・*:.。..。.:*・゜(゚∀゚)゚・*:.。. .。.:*・゜゚・*!!!!! 가입된다(゚∀゚)아( ゚∀)아( ゚)아( ) . 1157 17.06.24 35641 11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하늘에서 담은 해변 사진집 『비치스』(7/6 木 마감) 704 17.06.23 8525 3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기념 예매권 증정 (6/27 火 마감) 1299 17.06.16 47296 6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만물 프덬 타령 신고 관련 12번 항목 갱신 필독 06/08 갱신 ★) 2150 16.06.07 749547 46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669907 84
» TVXQ! WE ARE T 스크랩글 ✧⁺⸜(●˙▾˙●)⸝⁺✧ 111 15.10.21 33739 77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278 15.05.02 231568 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71793 ✧✦SHINE FOREVER✦✧) 내가 좋아하는 애들 착장 09:16 2 0
1571792 ❁飛翼秀❁) 홍빈이 츄모닝! 09:16 2 0
1571791 CHERRY BOMB●~*) 온에어) 헐 라이브 넘 잘하는데 ?!!!!!! 09:16 2 0
1571790 젝키) 곧 카테 꼭대기층 가는거 아니야?(김칫국) 1 09:14 7 0
1571789 CHERRY BOMB●~*) 온에어) 북미즈 영어 빛이 난다!!!! 09:12 10 0
1571788 ✧✦SHINE FOREVER✦✧) 워노 귀여워서 저장한거 09:11 7 0
1571787 CHERRY BOMB●~*) 온에어) 울 애들 넘 조명 뻘건거 아니냐 ㅠ 09:10 12 0
1571786 CHERRY BOMB●~*) 온에어) 스탠딩석에 시즈니 팬라이트 하나 넘나 눈에 띈다 ㅋㅋㅋㅋㅋ 09:09 11 0
1571785 젝키) 그멈같은 곡이 진짜 요즘에도 먹힐곡 같음 2 09:08 17 0
1571784 젝키) 시닙이들 어디 안갔지?.? 3 09:05 20 0
1571783 샤이니) 태민인 바로 일본갔나보네 3 08:59 62 0
1571782 구구단) 나영이 어제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 08:57 14 0
1571781 샤이니) ( ˘ㅅ˘ ) 종현이 눈감고 걸어 ( ˘ㅅ˘ ) 6 08:56 48 0
1571780 샤이니) 종현이 맨눈 사랑이야ㅠㅠㅠ 3 08:55 32 0
1571779 CHERRY BOMB●~*) 케이콘 보고 있는 덬들 있어? 11 08:53 53 0
1571778 샤이니) 종현이 입 꾹꾹이하는거 존귀탱ㅋㅋㅋㅋㅋ 6 08:50 36 0
1571777 샤이니) 청초 기범 입국 3 08:49 42 0
1571776 샤이니) 진기 눈웃음 ( ◠~◠ )랄랄라랄랄라 2 08:49 36 1
1571775 ✧✦SHINE FOREVER✦✧) 어제자 팬싸 형원이 고화질 (많음) 2 08:48 23 0
1571774 젝키) 이제는 은보싶을 어떻게 극복해야 하는가 그런 생각이 든다.. 7 08:48 34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