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新♥] JBJ
2017.09.14 09:50

JBJ) 어제도 오늘도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601143
조회 수 35 추천 수 0 댓글 0



아침부터 열일하는 소속사 덕분에 현생이 더더욱 힘들어졌음ㅋㅋㅋㅋㅋ



열일 칭찬해!!!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호주 아동성폭행 사건 (워마드 사건) 관련 언급은 전부 공지 위반이며 이 이후로 올라오면 전부 무통보 차단 알림 153 17.11.21 10173 10
전체공지 22일 새벽 5~7시 더쿠 최적화 작업 예정 97 17.11.21 4385 0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동화보다 환상적인 국내 최초 두뇌 게임 +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11/22 水 오전 마감) 2188 17.11.13 39900 2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10 - 2번 문항 팬사이트 팬카페 파생 SNS 불판 유도 등 금지 更新) 2567 16.06.07 1354172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15 추가 更新+) 16.05.21 1323310 121
공지 ⛄️TVXQ! WE ARE T 스크랩글⛄️ 134 15.10.21 64682 80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315 15.05.02 284141 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20973 갓세븐) 지금이라도 콘...유닛.... 00:25 1 0
2120972 동방신기) 동방시 듀오분 저 00:25 2 0
2120971 NCT) ⭐️⭐️⭐️태어나줘서 고마워❤️ 러러 생일기념 짤드컵⭐️⭐️⭐️ 예선 17경기 00:25 1 0
2120970 빅뱅) 카페 이 무대 지용이가 애드립 넣는것도 좋고 헤어스타일도ㅠㅠㅠㅠㅠㅠ 00:24 1 0
2120969 갓세븐) 아니 무슨 프레즌트 에디션 마저도 초판/재판을 나눠? 00:24 12 0
2120968 NCT) ⭐️⭐️⭐️태어나줘서 고마워❤️ 러러 생일기념 짤드컵⭐️⭐️⭐️ 예선 16경기 2 00:24 4 0
2120967 갓세븐) 아니 리팩도 포카 초판/재판 나눌거면 원래앨범 재판은 왜이렇게 늦게푼거야 대체 00:24 7 0
2120966 세븐틴) 우리지후니 생일 축하해(๑>◡<๑) 00:24 3 0
2120965 갓세븐) 아니 시발 근데 막내즈 너무 이쁘다고 시바 ㄹ안살수가없어시발 00:24 10 0
2120964 레드벨벳) 오직 나에게만 펼쳐져 00:24 7 0
2120963 갓세븐) 아니 누굴 호갱으로 아나 00:24 17 0
2120962 갓세븐) 진짜 신곡1~2개만 들어있었어도 00:24 11 0
2120961 갓세븐) 플라이때 티켓모양으로 된 유닛포카 있지 않았어??? 그땐 몇장이었어? 2 00:23 9 0
2120960 갓세븐) 그럼 프레젠트 에디션은 걍 계속 나오는건가?? 1 00:23 5 0
2120959 갓세븐) 인간적으로 유닛 21장에 재판까지 있는건 너무하지않냐ㅠㅠㅠㅠ 00:23 7 0
2120958 빅뱅) You don't need me anymore 그 말은 말아줘 그댄 지금 내가 싫단 듯 자신을 속이고 1 00:23 4 0
2120957 NCT) ⭐️⭐️⭐️태어나줘서 고마워❤️ 러러 생일기념 짤드컵⭐️⭐️⭐️ 예선 15경기 4 00:23 8 0
2120956 러블리즈) 막 부채질 좀 해봐 이런 사람이 나쁜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2 3 0
2120955 빅스) 혹시 타이타닉 넘버 목록 쭉 정리된거 가지고 있는 또기 있니? 00:22 9 0
2120954 갓세븐) 큐텐투표하자☆☆☆☆☆☆☆ 00:22 8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