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17011275
조회 수 196 추천 수 0 댓글 5
오래전에 즐겨듣던 노래인데 샤이니노래로 기억하거든!
근데 도통 제목을 모르겠어서 여기에다가 물어볼게..8ㅅ8

타이틀은 아니고 수록곡같았어
가사가 누나에 관한걸로 기억해...
나이가 어리다고.. 어려도... 어쩌고저쩌고...
이런 가사인데 혹시 짐작가는거 있음 알려주면 고맙겠어 흑흑
발매시기는 최소 4년전이야!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전세계 800만부 판매 만화 원작, 사토 타케루x아야노 고 주연 《아인》예매권 증정 (2/22 木 마감) 666 18.02.20 4559 2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츠모토 준x아리무라 카스미x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나라타주》 시사회 초대!!(2/22 木 마감) 1462 18.02.14 40264 6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2 16.06.07 1752856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704708 126
공지 위너 입덕시 꼭 보면 좋을 자료들 46 18.01.14 5605 26
공지 JBJ) 신입 조이풀을 위한 JBJ 입덕 안내서 💜💛 37 17.12.24 9402 26
공지 ❤️ 몬스타엑스 입덬 가이드 ❤️ 37 17.12.23 9293 23
공지 NCT) 💚 투더월드 여긴 NCT❗️❗️엔시티입덕가이드 💚 (180219 업뎃!!) 78 17.04.23 25789 84
공지 세븐틴) ✨ 캐럿 프로젝트 : 세븐틴 입덕 대작전 ✨ 111 16.03.12 24475 147
공지 동방신기) TVXQ! WE ARE T 스크랩글 ▼・ᴥ・▼ 142 15.10.21 85144 87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324 15.05.02 313032 12
공지 하이라이트⭐라이트들을 위한 알랴줌 모음 _ 2009-2016 / 2017- 27 15.01.14 8226 1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04373 몬스타엑스) 4분남앗다ㅜㅜㅜㅜㅜㅜㅜ 20:57 2 0
4204372 이호원) 이거봤어? 귀여워서 미침ㅋㅋㅋ큐ㅠㅠㅠㅠ 20:56 3 0
4204371 신화) 지금 남은 좌석이 그럼 다야? 1 20:56 18 0
4204370 이호원) 이번주 캐스트 알아? 20:54 4 0
4204369 JBJ) 잘지내 너에게 묻고파 20:52 14 0
4204368 신화) 몰라ㅠㅠ 티켓팅끝났고 공평하게 돌아주새오 8ㅅ8 2 20:50 32 0
4204367 골든차일드) 백석예대 입학식 너라고 주찬이 직캠 20:49 10 0
4204366 NCT) 궁금해서.... 예사로 팬클럽 받는다면 본인인증때문에 그런거야? 3 20:46 39 0
4204365 신화) 자리 위치가 어딘지 모르겠어ㅋ 7 20:45 64 0
4204364 신화) 여기 앞줄 맞아? 1 20:45 58 0
4204363 신화) 일단 자리 하나 잡긴했는데ㅠㅠ 1 20:45 20 0
4204362 소녀시대) 효연이도 쇼트봤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1 20:45 20 0
4204361 빅스) '홈마' 수준으로 셀카 잘 찍어 팬들 '안구 정화' 시켜주는 남자 아이돌 1 20:45 43 2
4204360 NCT) 헤엑 탐라보니까 지금 상암에서 대기타는 분들 많나봐ㅠㅠㅜ 1 20:45 40 0
4204359 신화) 맨위쪽줄이 맨 뒷줄인줄알고 누구보다빠르게 제일 아래쪽을 클릭한 2 20:41 42 0
4204358 세븐틴) 히포치 마이크볼때마다 텔레토비 생각나 20:41 20 0
4204357 엑소) 내일 책갈피땜에 아튬 갈건데.. 20:37 29 0
4204356 JBJ) 켄타 장어덮밥 기억하는 덬 4 20:37 34 0
4204355 레드벨벳) 조명 카메라워크 신깈ㅋㅋㅋㅋㅋ 20:36 16 0
4204354 신화) 이선좌 한번도 못본 티켓팅 1n년 덬질만에 처음 4 20:36 95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