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393539
조회 수 206 추천 수 0 댓글 3
하 어제부터 너무 스트레스야
비번오류 ㅠㅠ 왜지
은행엘 가야하는데 직장에서 주거래은행 지점은 너무 멀어서 점심시간에 다녀오긴 무리고 퇴근은 이르지만 이미 은행문은 닫히고. 가족에게 부탁해볼까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아까 올렸던 애니(섭컬)방 메뉴 개편 BL 관련 카테 폐쇄 및 BL 금지 공지에 대해 245 17.12.15 10889 0
전체공지 ▶▶▶ 엑소 단독방→케이돌 카테로 이전 및 엑소방 회원 약 400명 차단 알림 (※주의) 1205 17.12.12 55383 172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23 - 2번 문항 갱신) 2618 16.06.07 1455589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425868 121
공지 싵덬가이드) ❤️투더월드 여긴 NCT❗️❗️ 엔시티입덕가이드❤️ 74 17.04.23 8542 73
공지 ⛄️TVXQ! WE ARE T 스크랩글⛄️ 140 15.10.21 69511 84
공지 [케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케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316 15.05.02 290789 12
모든 공지 확인하기()
4083145 빅뱅) 신곡에서 별 볼일 없는 지하에서 별이 돼 이 가사 너무 조아... 17:04 1 0
4083144 마마무) 우리답 미쳐~~ 17:04 1 0
4083143 더보이즈) 애들 인터뷰했나봐 ㅋㅋ 아마 이거 오늘의상인듯? 17:04 5 0
4083142 갓세븐) 재팬공트) 부도칸 라이브뷰잉? 17:03 4 0
4083141 마마무) 맨날 터지는데 왜 개선 안하지요? 17:03 2 0
4083140 몬스타엑스) 창균이 목소리 듣고싶을때마다 찾아듣는 몬베베 2주년 브이앱... 17:03 1 0
4083139 샤이니) 네이버 메인에 ㅇㅇ 기사 뜸 3 17:02 51 0
4083138 샤이니) 쟈월들한테 전할내용 간략하게 틀 잡아보자 1 17:02 12 0
4083137 레드벨벳) 레벨이들 눈 맞는 거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17:02 1 0
4083136 마마무) 학습효과 없냐ㅋㅋㅋㅋㅋ비젠트 맨날 터짐 2 17:02 5 0
4083135 더보이즈) 덥에어) 애들 이름 언급됐당 ㅎㅎㅎ 17:01 4 0
4083134 샤이니) 솔까 걔가 그만하겠다는 의사만 있었으면 진작 나갔겠지? 6 17:01 53 0
4083133 샤이니) 사과문이 팔만대장경이어도 1 17:01 20 0
4083132 더보이즈) 애들 나오면 삐삐좀 17:01 1 0
4083131 데이식스) 뮤뱅 시작했다6ㅅ6 17:01 2 0
4083130 골든차일드) 3시간 남았다 1 17:01 2 0
4083129 JBJ) 스퀘어) 태국 단체사진들 1 17:00 7 0
4083128 샤이니) 궁예가 아니고 ㄹㅇ 온유한테 팬은 안중에도 없는거아님? 8 17:00 92 0
4083127 엑소) 엑방에서 나눔을 받았는데 엑카테에 후기를 씁니다 1 17:00 41 0
4083126 더보이즈) 덥에어) 뮤뱅시작!!! 16:59 4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