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쟈니즈WEST
2017.10.13 00:20

쟈웨) 싱글이라니!!! 투어라니!!!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89670477
조회 수 65 추천 수 0 댓글 2
어쩐지 오늘 레코멘 듣고싶던데 시작 놓쳐서 안들었더니 ㅠㅠㅠㅠ 들을껄 그랬어 ㅠㅠㅠㅠㅠㅠ

곧 앨범도 나오겠다!!!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마동석X이하늬X이동휘 주연 영화 《부라더》 VIP 무대인사 시사회 앞.줄.좌.석. theqoo 회원 초대!!(10/26 [木] 마감) 557 17.10.17 5006 0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요리사 버전의 「밴드 오브 브라더스」, 『전쟁터의 요리사들』 637 17.10.16 5690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8/30 타덬인데~인증 / ‘투명하다’ 등 암묵적인 룰 생성 금지 갱신 ★) 2536 16.06.07 1222881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180605 119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51 17.10.01 1969 18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6 17.08.05 9466 17
공지 ★☆ 에비카테 정리글을 빙자한 영업글 ☆★ 23 17.03.29 58723 12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64 17.03.19 91857 37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7월19일 업데이트) 53 17.02.15 95377 22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98781 1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36 16.09.10 117073 31
공지 쉰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7-24) 38 16.09.05 112543 28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1 16.07.17 139096 34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21706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79 16.05.04 136471 34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10.16) 741 16.03.17 276421 274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3 15.05.02 316714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6 15.04.22 138783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2 14.07.29 170083 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88462 아라시) 오늘 퐁에 나온 쇼 움짤인데 왜 이리 이쁘지ㅠㅠㅠㅠㅠㅠ 5 11:04 50 0
2288461 안라시) 근데 뭔가 소부센은 Unit Bath 같은 관계에 잘 맞는 것 같아ㅋㅋㅋ 11:01 42 0
2288460 아라시) 오늘 pon에 나온 쇼 영상!!! 11:01 24 0
2288459 아라시) 엠스테에서 리다 노래 듣고 앨범 산다는 사람들도 있더라! 5 11:00 52 0
2288458 아라시) 점심좀 정해주랑 ㅎㅎ 6 11:00 18 0
2288457 케야키자카) 「風に吹かれても」가 지난주 Billboard JAPAN HOT BUZZ SONG에서 1위 10:59 23 0
2288456 칸쟈니) 큰오빠 집뿌 하는거 졸귀 ㅠㅠ 2 10:54 43 0
2288455 안라시) 아침부터 별로인글미아내!(개인사정!!!!!) 19 10:51 114 0
2288454 베리즈코보) 확실히 베리즈코보 뮤비가 볼륨이 작게 인코딩된거 같음. 10:51 21 0
2288453 케야키자카) 테치 키큰건 유전인듯. 친오빠도 키 겁네 크시니 10:47 70 0
2288452 아라시) 도쿄랑오사카에서 두달동안있을예정인데 3 10:45 109 0
2288451 아라시) 쥬니 옆에가면 턱선에 베이겠음ㅇㅅㅇ 4 10:44 71 0
2288450 람질문) 아마존에서 돈이 나갓는데 3 10:43 50 0
2288449 케야키자카) 케야키 멤버들 가족관계 끌올 2 10:42 48 0
2288448 헤세점) 작년 겨울에 give me love, 올해 겨울에 white love.. 해마다 연말에 ~~~ love로 시리즈화 시켜줬음 좋겠다ㅋㅋ 5 10:42 38 0
2288447 아라시) 덬들은 앨범명 어떻게 정리해? 12 10:41 79 0
2288446 아라시) 워홀 초기비용으로 이정도면 괜찮을까 ... 4 10:40 87 0
2288445 아라시) 샵사 총 41장. 다 사면 6,560엔 5 10:39 115 0
2288444 헤세점) 느낌이 온다 느낌이 와 3 10:36 65 0
2288443 안라시) 람몽 꿨는데 ㅋㅋㅋㅋ 1 10:35 28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