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돌 - 컴터 화면 큰걸로 바꾸고나니까 딥디를 못 보겠어

메뉴 건너뛰기

작은 화면으로 볼땐 그렇게까지 화질 안 좋다고 생각 안 했는데
화면 약간 커지니까 와.... 딥디 화질 진짜 개똥이구나.... 와....
티비로 보면 더하겠지 이 침침함...
갑자기 시력 떨어진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이걸 딥디밖에 없는거 존나 슬프다ㅠㅠ 고화질로 보고 싶다ㅜㅜ
쟈포쇼도ㅠㅠㅠㅠ 팝콘도ㅠㅠㅠㅠㅠ 딥디화질 진짜 존구야ㅜ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84 16.06.07 253811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36153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1 15.02.16 1238195
공지 ❤ Kis-My-Ft2 카테 정리글 (스압 주의) ❤ 39 18.08.02 1196
공지 노기자카46 카테 정리글⊿ (2018.05) 28 18.02.26 22605
공지 関ジャニ∞(칸쟈니에이또) 카테 정리글 2018.09.05 싱글「ここに」발매 134 18.02.08 61708
공지 야마P 카테 공지 삐삐리삐삐 (PC & WI-FI 추천 데이터주의) 11 17.12.28 31557
공지 ~WELCOME TO SEXY ZONE~ ★떡밥축제★ 섹시존 프로필+정리글 (2018.06.16) 31 17.12.03 49475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62 17.10.01 59158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33 17.08.05 65756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5 17.07.14 43857
공지 ★★ 에비씨지 카테 정리글 ★ 8/29 JOYPOLIS 콜라보 기념 싱글 발매 ★★ 30 17.03.29 112407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78 17.02.15 203200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53 16.12.08 82720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9 16.09.19 160631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0 16.09.10 211881
공지 ♥NEW ALBUM CAST 발매! KAT-TUN 카테 정리글♥ 47 16.09.05 210870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2 16.07.04 197807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4 16.05.04 232377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嵐 1326 16.03.17 584430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4 15.05.02 408637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8 15.04.22 233235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103 14.07.29 294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03800 람불판) 잘피해간다 ㅋㅋㅋㅋㅋ 02:16 1
2703799 아라시) 우타노오니상 하니까 생각난 꽃다발 거꾸로 든 사토시 ㅋㅋㅋㅋㅋㅋ 02:15 6
2703798 람불판) 자막 배경 제발...도대체 왜 넣은거지ㅠㅠ 02:15 10
2703797 안라시) 졸려.. 02:15 5
2703796 아라시) 멤버들 쉼표머리한번 해줫음조케땅ㅋㅋㅋ 02:15 3
2703795 하로프로) [20주년 기념 특집] 8월 15일 발매한 하로프로 CD는 없습니다 02:14 4
2703794 람불판) 셔플성공!ㅋㅋㅋㅋ 02:14 4
2703793 람불판) 바바누키 최약왕은 기억나는데 02:13 12
2703792 람인사) 잘자 3 02:12 10
2703791 람불판) 도둑잡기 잘하는덬??? 2 02:12 18
2703790 람불판) 사토시 코! 코! 02:11 8
2703789 람불판) 리닼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02:11 7
2703788 람불판) 사톳찌 왜 벌써졌어 ㅋㅋㅋㅋㅋ 02:11 7
2703787 안라시) 참치안보고 잘래 람야스미 4 02:10 30
2703786 람불판) 나 바바누키 시리즈 아껴보고싶었는데 1 02:10 21
2703785 노기자카) 야마시타 미즈키 cancam 전속 모델 발탁 4 02:10 23
2703784 안라시) ㅌㅋㅋㅋㅋㅋ불판 안 달리고 있는뎈ㅋㅋㅋㅋ 1 02:09 23
2703783 아라시) 장발 아라시 좋아하는 덬 있니 6 02:09 27
2703782 V6) 아이난다 하기 전까지 하루에 한장씩 브이사진!! (D-40❤) 02:09 5
2703781 람불판) 참치네 로고 없애면 안되나 02:09 6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