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돌 - 오늘의 메자마시 스튜디오 (+ 메자마시쟝켄 칸쟈니 오쿠라군)

메뉴 건너뛰기

lpdmajbwYAzfcWh


오프닝!

요새 엄청 더웠지~ 그래서 어땠냐는 질문에

요즘 드라마촬영하고있는데 스탭들이 팔 걷고 그랬다며 엄청 더웠음을 느꼈다는 이노쨩


KOiii

오늘의 미도코로 이노쨩~


jSkCD



메자스포~


PFKXN

CaStJkuYoM


이노오메시~



VqRCm

OyEvi

오늘의 메시는 아스파라거스!

샐러드먹고  아스파라밥 먹는데 오이가 같이 곁들여져있다고 얘기가 나와서 ㅋㅋㅋㅋ 오이도 주인공이 되고싶을거라고 힝구 하는 이노쨩 ㅋㅋㅋ 귀여워 ㅠㅠ


yWyFl

키라비토~

오늘나온 키라키라 남고생은 수영하는 남고생! 어깨가 정말 부드럽고 유연한걸 보여줬었는데

나가시마아나가 이노오상도 가능하냐 물어봐서 시도해보려다가 어깨 부러진다고 ㅋㅋㅋㅋㅋㅋ

이노쨩도 어깨 부드러운 편이잖아...!


fwshp

QCnuJ

이노오픽쳐

IrMAB

2부 오프닝


rDGiE

월드컵관련!

ioTRA

유명인의 약혼관련 이야기


iDbIG
ObkmQ

3번째 메자마시쟝켄 오쿠라군/야마모토양

오늘도 나와준 오쿠라군!!!!!!!!!!!!!!!!!!!!!!!!!!!!!!!!!! ㅠㅠㅠㅠㅠㅜㅜ

옷이 다 같은거같은데 한번에 왕창 찍어두고 사용하고있는건가?

아무튼 너무너무 반갑고 기쁘다 ㅠㅠㅠㅠㅠ 메자마시쟝켄 준레귤러 아니니...ㅠㅠㅜ 드라마  끝나면 못보겠지...ㅠㅠㅠㅠ 벌써 아쉽다 ㅠㅠ



liCYB


네번째 메자마시 쟝켄 예고


EcvrX

쿄우노 왕코, 메자마시쟝켄 예고

쿄우노 왕코에서 밥줄까? 하면 막 끄덕이는 강아지가 나왔는데, 

4번째는 이노오상과 승부입니다! 하니까 강아지 따라하면서 끄덕임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너무 귀여워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feQCbCPUmAkbRu


메자마시쟝켄

이노쨩은 보자기!

갑자기 스고이나~ 스고이나~ 거리길래 뭐지뭐지? 하면서 자와자와 했는데 ㅋㅋㅋㅋㅋ

오늘은 5월 17일! 스고(5)이(1)나(7)의 날 입니다!!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즉흥적으로 생각한 네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도 민망한지 입틀막하면서 웃고 ㅋㅋㅋ ㅠㅠㅠㅠㅠ


QgzLw


코멘트가 안나오는 네타에 웃음을 참을수없는 아나운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자연스러운 애교가 넘치는 이노쨩이 너무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qXZ



오늘의 운세에서 이노쨩의 운세를 읽어주었는데

'참견에 주의'하라고 한다! 게자리인 덬들 주의!!

근데 이노쨩이 "아 저 그렇게 친절한 사람 아니니까 괜찮아요 ㅎ"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모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쨩의 상냥함을 나는 알아...ㅠㅠㅠㅜㅜㅜ 


오늘도 힘차게 잇테랏샤이!!



후우 이번주도 잔망스러움과 귀여움이 흘러넘치는 메자마시였어....ㅎㅎㅎ

머리도 동그래서 너무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드디어 목요일~ 주말까지 이틀남았으니까 조금만 버티자! 요즘 날씨 너무 덥기도하고 비와서 습하기도 한데 기분이 처질때는 이쁜 점프를 보면서 기운차리자구!

DVD발매 얼른 됐으면 좋겠다~!!!!! 빨리 보고싶다~~!!!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84 16.06.07 253849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36413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1 15.02.16 1238524
공지 ❤ Kis-My-Ft2 카테 정리글 (스압 주의) ❤ 39 18.08.02 1203
공지 노기자카46 카테 정리글⊿ (2018.05) 28 18.02.26 22633
공지 関ジャニ∞(칸쟈니에이또) 카테 정리글 2018.09.05 싱글「ここに」발매 134 18.02.08 61747
공지 야마P 카테 공지 삐삐리삐삐 (PC & WI-FI 추천 데이터주의) 11 17.12.28 31584
공지 ~WELCOME TO SEXY ZONE~ ★떡밥축제★ 섹시존 프로필+정리글 (2018.06.16) 31 17.12.03 49518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62 17.10.01 59189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33 17.08.05 65786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5 17.07.14 43897
공지 ★★ 에비씨지 카테 정리글 ★ 8/29 JOYPOLIS 콜라보 기념 싱글 발매 ★★ 30 17.03.29 112439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78 17.02.15 203245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53 16.12.08 82766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9 16.09.19 160647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0 16.09.10 211908
공지 ♥NEW ALBUM CAST 발매! KAT-TUN 카테 정리글♥ 47 16.09.05 210931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2 16.07.04 197824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4 16.05.04 232401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嵐 1326 16.03.17 584513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4 15.05.02 408671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8 15.04.22 23328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103 14.07.29 29466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04002 킨키) 킨하요(*●△●)人(=∀=.) 06:17 2
2704001 칸쟈니) 칸하요!♡!♡ 1 06:00 16
2704000 사카미치) 그래서 어제 가장 흥했던 후보가 누구누구야? 2 05:45 52
2703999 아라시) 자고 싶은데 이 노래도 듣고 싶고 저 노래도 듣고 싶고 05:01 22
2703998 노기자카) 멤버이름좀 알려주라 2 04:54 80
2703997 아라시) 미드썸머 넘 좋다 진짜 ㅠㅜ 04:41 26
2703996 캇테음방) 내가 눈뜨고 있는 동안은 계속 랜덤재생으로 틀어놓을게~ 04:37 17
2703995 정리존) ☆섹시걸들의 유익하고 알찬 각종 글 모음 (영업글,짤털글,관계성+멤버별 모음)☆ 3 04:34 49
2703994 아라시) 난 가끔 헷갈린다 3 04:23 84
2703993 칸쟈니) 칸쥬 공연 보러간 요코쿠라 목정 (상세) 2 04:14 73
2703992 케야키자카) 특전 기차에서 테치메미 터졌는데 재기차 해줄 덬 있니 ㅠㅠㅠㅠ 2 04:10 67
2703991 케야키자카) 네루네치케이 유튜브 영상 03:54 27
2703990 안라시) 역시 ㅈㅇ은 최고야ㅠㅠㅠ 5 03:53 133
2703989 반라시) 나라타주 ost 지금 쭉 듣는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1 03:49 25
2703988 KAT-TUN) 그러고보니 애들 이번에 이어모니 안 맞춘거같았는데 03:49 21
2703987 아라시) 귀여운 막내즈 ㅠㅠ 3 03:46 79
2703986 아라시) 블랙아이바ㅠㅠㅠㅠㅠㅠㅠㅠ 3 03:42 76
2703985 점질문) 이거 무슨 잡진지 아는 덬?? 1 03:41 50
2703984 람인사) 람야스미~ 2 03:40 24
2703983 섹시존) 신입덬인데 섹시존 자료 구하기가 쉽지않아.. 4 03:35 81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