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inKi Kids
2018.02.14 21:56

킨키) 낮 밤 후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73531529
조회 수 517 댓글 8
끝나자마자 바로 메모장에 친거 복사했엉 ㅋㅋㅋ
그냥 느낌만 봐줘~


2018 2-14 낮공

오케스트라 부분 달라짐 길기도 하고
첫등장 춤 부분 바뀜
제극 겁나 건조 2막 되니 더 건조해져서 왕자 기침 심해짐
지팡이 두번 다 힘껏 던져서 완전 끝까지 가서 주워옴
그리고 지팡이 던진 후 의자 위에서 노래 부를때 의자에서 발 헛딛여서 본인도 웃어서 두 소절정도 안함
1막 대기실씬에서 사시이레 받고 수건으로 마츠자키 얼굴 때림
대기실 씬에서 도는 얼굴 사진 엘이디 장착 ㅋㅋ
솔리타리 라이브??? 처음인듯
1막마지막 피 떡칠하고 쓰러지는데 기침까지 하니 넘나 가슴 아픈 ㅠㅠ
옥상신에서 후쿠다가 세익스피어 8월에 하네 라며 말하고 내려감
올해 유독 피 양이 많은듯 가슴 아프게

2018-2-14 밤공

후쿠다 최고 ㅋㅋㅋㅋ
옥상씬에서 세익스피어는 8월에 하는 세익스피어 말고 다른거 말하는거지?? 라며 ㅋㅋㅋ
왕자가 내려가면서 후쿠다 혼내준다고 말한듯
글고 2막 대기실에서 리카가 왕자 껴안은 상태로 후쿠다 마츠자키 발견후 후쿠다가 겁내 에드리브 길게 해서 리카가 왕자 안은채 웃음이 터짐
후쿠다 왈 병원에 코이치가 잇을때 낙서를 어쩌고 간호사가 와서 어쩌고 ㅋㅋㅋㅋ
글서 그 에드리브 끝나고 몸 어떠냐고 햇더니 왕자가 지금 몸이 어떠냐고? ㅋㅋ 이럼서 웃음
그리고 오너가 왓을때 리카가 달려가며 오카상 이러는데 왕자가 너 아까부터 진지한 얼굴로 웃고 말이야 이럼서 또 에드리브
글고 지팡이 두번 다 안 받고 의자 위에서 돌리면서 노래 하는데 지팡이 떨어트림
장군 처음에 칼 정리할때 한번 떨어트린듯
확실히 저녁공연이 덜 건조 기침도 덜 하는듯
1막 사시이레 받고 거울로 갈때 수건으로 마츠자키 때리고 수건 겁내 돌림 ㅋㅋ
낮공연에서도 했는데 당분간 계속할듯 낮공때 마츠자키 당황한거 같앗는데 ㅋㅋㅋㅋ

2018년 쇼크 최고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세세한 부분 수정해서 놀람

남은 공연도 잘 보고 기억해야지 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지금도 로그인 안되는 덬들 있어? 188 18.05.27 14381
전체공지 HOT 게시물 알고리즘 변경 예정. + 최적화 작업 예정 55 18.05.26 15816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9 16.06.07 2151872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2079313
공지 노기자카46 카테 정리글⊿ (2018.05) 26 18.02.26 13329
공지 関ジャニ∞(칸쟈니에이또) 카테 정리글 68 18.02.08 37390
공지 야마P 카테 공지 삐삐리삐삐 (PC & WI-FI 추천 데이터주의) 10 17.12.28 22135
공지 ~WELCOME TO SEXY ZONE~ ★떡밥축제★ 섹시존 프로필+정리글 (2018.05.07) 27 17.12.03 35475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62 17.10.01 46271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7 17.08.05 51054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4 17.07.14 31820
공지 ★신년)) 에비씨지가 궁금하다고?! ((업뎃★ 28 17.03.29 98461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68 17.02.15 174994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49 16.12.08 67171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48134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0 16.09.10 193398
공지 ♥KAT-TUN 카테의 더쿠 제일 득이 되는 정리글+♥ 44 16.09.05 187290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6 16.07.17 219764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2 16.07.04 185524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3 16.05.04 214244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嵐 1069 16.03.17 511885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4 15.05.02 386487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8 15.04.22 212615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9 14.07.29 26365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51416 NEWS) 뉴야스미❤ 00:54 4
2551415 킨키) 51❤ 00:51 3
2551414 킨키) 51time*♥♥♥ 00:51 4
2551413 KAT-TUN) 픈야스미 1 00:45 6
2551412 안라시) 댓글이안써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00:45 19
2551411 안라시) 더쿠 아픈가봐 ㅠㅠㅠㅠ 1 00:42 24
2551410 케야키자카) 너무 늦어서 오늘은 포기 ㅠㅠ 아 이 귀여운걸 보고 자야 하는데 ㅜ 1 00:40 42
2551409 아라시) 블랙페앙 중간에 또 와쿠와쿠 있는데 진짜 걱정돼서 죽겠음 2 00:37 156
2551408 아라사) 뭔가 기분 울적한데 이럴 땐 00:35 34
2551407 안라시) 헐 덬들아 나 알바끝나고 이제 확인했는데 3 00:33 122
2551406 KAT-TUN) 근데 카메 프로젝트는 어떻게 된거야? 2 00:33 31
2551405 안라시) 방판남이 라디오에서 토/일/월 이렇게 수술씬 찍는다고 했는데 3 00:32 139
2551404 아라시) 내가 니노였으면 연기하다 쓰러졌을듯 ㅠ 3 00:32 108
2551403 안라시) 6화 티에쑤 ㄷr언니한테 받은 덬들아 2 00:32 157
2551402 케야키자카) 오늘 케야카케 히라오시 하나..? 2 00:30 78
2551401 아라시) 토카이도 엄마 앞에서는 아들이라고 느꼈던게 뭐였냐면 1 00:29 101
2551400 아라시) 라인에 쟈마라고 보냈더니 1 00:28 79
2551399 아라시) 오늘도 니노 먹는거 보고 행복했다 5 00:26 111
2551398 KAT-TUN) 오늘의 고잉 카메짱 2 00:26 44
2551397 아라시) 실방 끝나자마자 움짤 올리는 블로거는 뭘까.. 5 00:25 193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