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늦덬이 오사카 가려고 알아보고 있어..ㅠ
가격이 첫날이랑 마지막날이 많이 차이나는데 많이 다를까 분위기가?ㅠ
보니까 1장 짜리는 잘 없고 그래서 최소 8만엔은 티켓값으로 나갈 거 같은데 이왕 쓰는 거 몇십 더 써서 오사카 안에서도 맨 마지막날에 갈 가치(?)이유(?)가 있을까?
늦덬이고 콘서트 처음이라서... 고민이야...
참전한 덬들 많을 거 같아서 질문할게ㅠㅠ


+헉 지진이구나ㅠㅠ 덬들 다 조심해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11 16.06.07 2404553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17586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4 15.02.16 1094091
공지 노기자카46 카테 정리글⊿ (2018.05) 28 18.02.26 19537
공지 関ジャニ∞(칸쟈니에이또) 카테 정리글 <GR8EST> 발매 103 18.02.08 52720
공지 야마P 카테 공지 삐삐리삐삐 (PC & WI-FI 추천 데이터주의) 11 17.12.28 28486
공지 ~WELCOME TO SEXY ZONE~ ★떡밥축제★ 섹시존 프로필+정리글 (2018.06.16) 30 17.12.03 43472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62 17.10.01 54082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31 17.08.05 60518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5 17.07.14 38681
공지 ★신년)) 에비씨지가 궁금하다고?! ((업뎃★ 28 17.03.29 107171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76 17.02.15 192191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51 16.12.08 76154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9 16.09.19 156966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0 16.09.10 206771
공지 ♥KAT-TUN 카테의 더쿠 제일 득이 되는 정리글+♥ 47 16.09.05 201896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2 16.07.04 193872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4 16.05.04 226741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嵐 1305 16.03.17 556708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4 15.05.02 400629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8 15.04.22 226431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99 14.07.29 28217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24580 칸불판) 우비도 귀엽네 ㅠㅠㅋㅋㅋ 21:43 4
2624579 칸불판) 야마우치 우비 입은거 넘 귀엽다고 ㅠㅠㅠㅠㅠㅠ 21:42 4
2624578 ㅇㅎㄹ) 난 프듀하로같은거 하면 과거의 아야야를 내보내고싶다 21:41 5
2624577 KAT-TUN) 야 내일 후라게 실화냐 ㅠㅠㅠ 21:40 8
2624576 칸불판) 근데 분위기 좋다며 보다가도 (회상씬말야) 3 21:40 19
2624575 안라시) 친척집에 잠시 왔는데 잔소리를 듣고 고데기를 얻었다ㅋㅋㅋㅋㅋㅋ 4 21:40 29
2624574 칸불판) 다가온다 2 21:40 27
2624573 칸불판) ㅋㅋㅋㅋㅋ넘어갔넼ㅋㅋㅋㅋ 21:40 6
2624572 주차) 쇼쿠라 하이비 음원 추출 1 21:39 6
2624571 키스마이) 레포보는데 눈물나 ㅜㅜ 1 21:39 11
2624570 칸불판) 아까 휙 끌어당긴거 twt 1 21:38 19
2624569 칸쟈니) 대행 언제까지 뜰까? 한 2주안으로는 대행받는분 계속 생길까? 3 21:38 26
2624568 칸불판) 헐 얼굴 들이미는 자세... 와 .. 21:38 9
2624567 칸불판) 회상씬 분위기 넘 설레는 거 아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38 12
2624566 케야키자카) 오늘 마오 메세지 with 노기자카 사이토 유리 1 21:37 27
2624565 칸불판) 앜!!! ㅠㅠㅠㅠ 웃는거 흑 21:37 8
2624564 칸불판) 웃는거봐ㅠㅠㅠㅠㅠ 21:37 6
2624563 칸불판) 헐 웃는거 심쿵... 21:37 9
2624562 칸불판) 의자에 기대있는거 존잘 ㅠㅠ 21:36 9
2624561 스바루) 이 짤 없는 덬있음 나와바바루 1 21:34 12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