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쯔요시: 에..... 아마 이겁니다. 뭔가 이 부근입니다.

               다이렉트로 바뀌는거 가장 저 뒤에 있는 녀석인데요. 벼락이 떨어진 크리스탈입니다만

               전압을 한 번 말도 안되는 볼트수로 맞았기 때문에 전기에 강하네요.

               저걸 움직이면 가장 소리가 변합니다만....  저걸 움직여버리면!

               뭐... 오늘 소리를 만든 의미가요.... .........거의ㅎㅎㅎ 없어져 버립니다만....... 이게 가장 소리가 변합니다만.......

        聞きますか?→ 聞きます!

                들어보실래요? 듣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초만에 자문자답 "키키마스까?" "키키마스" 바로 대답하는거 너무 귀여워서 토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glBW

♪♪♪♪♪♪

 

그러면서 앰플 뒤쪽으로 가서 그 벼락 맞았다는 크리스탈을 진짜 계속 한 번 움직이고 기타치고, 한 번 움직이고 기타치고 또 한 번 움직이고 계속 반복하는데

저 수정이 세로로 길다보니 영 불안불안 하더니 결국 뒤로 똑 떨어져 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쯔요시 그거 주우러 앰프 뒤로 쭈그리고 앉아서 사라졌는데 내가 약간 왼쪽에 있어서 쯔요시 뭔가 꽁기 꽁기하는게 보였는데 도대체 뭐하길래 안나오나했더니.................




oyyrJ


이러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쯔요시야 ㅋㅋㅋㅋㅋㅋㅋ

 


hGjUP


 이 뭔 아기 도깨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ㅈㅇㄷ님 블로그


이거 보고 지금 나 끙끙 앓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지브리 출신 감독 日 화제의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 초대!!(11/30 木 마감) 816 17.11.22 5701 0
전체공지 ▶ 두뇌게임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도서 이벤트 당첨자 10명 발표!! (11/26 日 연락 마감) 【 現 5/10 】 231 17.11.22 5463 0
전체공지 ■■■ 호주 아동성폭행 사건 (워마드 사건) 관련 언급은 전부 공지 위반이며 이 이후로 올라오면 전부 무통보 차단 알림 231 17.11.21 23573 1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23- 2번 문항 카카오 오픈채팅 제발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更新) 2580 16.06.07 1362908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23 추가 更新+) 16.05.21 1331609 121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58 17.10.01 8382 20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6 17.08.05 16296 19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0 17.07.14 945 10
공지 ★☆ 에비카테 정리글을 빙자한 영업글 ☆★ 23 17.03.29 65228 12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67 17.03.19 106841 39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7월19일 업데이트) 56 17.02.15 106985 22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39 16.12.08 23180 52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07006 1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36 16.09.10 128686 32
공지 쉰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7-24) 39 16.09.05 124546 29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1 16.07.17 152186 34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32085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1 16.05.04 149126 34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10.27) 791 16.03.17 320331 279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3 15.05.02 328821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6 15.04.22 150005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5 14.07.29 183557 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40298 TOKIO) ㅋㅋㅋ대쉬보는데 마보 눈동자가 너무 영혼없는것처럼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 2 0
2340297 킨키) 함모이들 얼마나 이쏘 ㅣㅅㅇ 1 20:15 5 0
2340296 킨키) 짜요깅땜에 문제 하나 맞은것같아ㅜㅜ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 20:15 6 0
2340295 람기차) 큐큐큐 제이가 사갔다는 말 듣고 짜증나서 가져온 원덕 최애 준 솔로 무대 5 20:14 53 0
2340294 람기차) 람기차) 171123 오늘자 게임방송 저화질 엠피뽀(광고컷) 2 20:13 27 0
2340293 아라시) 요즘 준이 페도라 많이쓰네 5 20:13 25 0
2340292 점스케줄) 2017년 11월 24일 금 점프 스케줄 1 20:12 8 0
2340291 칸쟈니) 지옥선생님 누~~~~베~ 기차 요청해도 될까? 20:11 10 0
2340290 안라시) ㅌㅇㅌ 갔다가 너무 쇼크 받음 9 20:10 103 0
2340289 V6) WOWOW 직전 스페셜 오프닝.twt 20:10 10 0
2340288 아라시) 큰형아 도와주는 막내들 5 20:09 82 0
2340287 아라시) 마츠준이 좋아하는 빵 BEST 3 4 20:09 97 0
2340286 키스마이) 미츠 살빠진것같아 2 20:09 13 0
2340285 온에어츄) 미츠 멋있고 귀엽고 다 한다ㅋㅋㅋㅋ 1 20:09 9 0
2340284 노기자카) C3AFA2017 인터뷰중인 마나츠x쿠동이x링고 1 20:09 22 0
2340283 스맙) 번역) 오늘자 풋쿠리 뉴스.twt 1 20:09 12 0
2340282 아라시) 표정 졸귀 9 20:08 80 0
2340281 산다이메) 바람직한 성장이다 20:08 10 0
2340280 람불판) 방덬 고마워~~ 20:06 9 0
2340279 람불판) 방덬 오늘도 고마웠어!! 20:06 8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