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755879
조회 수 339 추천 수 0 댓글 13


킨테 복습하다가 제내쟝 이야기 나온거 보고 복습하다가 함모이들이랑

웃으면서 화내는 코이치에 치이는 학력편+제네쟝에서 그나마 괜찮은 친우편을 함께 즐기기 위해 가져왔어.

근데 자막은 없다ㅜㅜㅜㅜ

자막 있는 덬 기차 오네가이ㅜㅜㅜ


안 좋은 화질 속에서도 빛나는 코이치의 미모와 20대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감정 조절 잘하면서 반박하는 코이치의 모습에 또 한번 치임ㅜㅜㅜ

이 편의 명언은 도쿄대 아저씨가 코이치를 향해 던진 "너의 룩스(미모)는 능력이야!!!"임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후타리 보고싶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지브리 출신 감독 日 화제의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 시사회 초대!!(11/30 木 마감) 808 17.11.22 5612 0
전체공지 ▶ 두뇌게임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도서 이벤트 당첨자 10명 발표!! (11/26 日 연락 마감) 【 現 5/10 】 231 17.11.22 5383 0
전체공지 ■■■ 호주 아동성폭행 사건 (워마드 사건) 관련 언급은 전부 공지 위반이며 이 이후로 올라오면 전부 무통보 차단 알림 231 17.11.21 23475 1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23- 2번 문항 카카오 오픈채팅 제발 하지말라면 하지마루요! 更新) 2579 16.06.07 1362758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23 추가 更新+) 16.05.21 1331496 121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58 17.10.01 8378 20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6 17.08.05 16292 19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0 17.07.14 945 10
공지 ★☆ 에비카테 정리글을 빙자한 영업글 ☆★ 23 17.03.29 65226 12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67 17.03.19 106832 39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7월19일 업데이트) 56 17.02.15 106981 22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39 16.12.08 23178 52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07004 1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36 16.09.10 128683 32
공지 쉰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7-24) 39 16.09.05 124538 29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1 16.07.17 152181 34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32080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1 16.05.04 149118 34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10.27) 791 16.03.17 320308 279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3 15.05.02 328814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6 15.04.22 149996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5 14.07.29 183549 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39851 람불판) 나카 리이사짱이랑 진짜 존똑 19:49 2 0
2339850 람불판) 저거 데뷔초부터 말했짘ㅋㅋㅋ 19:49 2 0
2339849 람불판) 아이바 무릎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1 0
2339848 노기자카) 노기페스 기기 연동 원래 이런거야? 19:49 2 0
2339847 람불판) 오 쟈니상이 그랬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1 0
2339846 람불판) 마사키의 무릎이랑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3 0
2339845 람불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무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1 0
2339844 람불판) 자기 닮은 사람들ㅋㅋㅋㅋㅋㅋ 19:49 1 0
2339843 람불판) 아냐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1 0
2339842 람불판) 자 가지고 가잨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1 0
2339841 람불판) 타마 코레다요?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9 3 0
2339840 NEWSOON) 다들 오늘 저녁 뭐 먹었어? 19:49 3 0
2339839 람불판) 쇼쨩 야사시이~ㅋㅋㅋㅋㅋ 19:49 3 0
2339838 쥬스쥬스) 미야모토 카린 블로그 : 타케짱 19:48 3 0
2339837 칸쟈니) 쥬크박스 볼건데 영상 어느 순으로 볼까?? 19:48 3 0
2339836 람불판) 거기다 너무 멋있게 퍼펙트땄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48 3 0
2339835 람불판) 앜ㅋㅋㅋㅋㅋㅋㅋ 19:48 2 0
2339834 람불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48 3 0
2339833 람불판) 마이볼 안썼어ㅋㅋㅋㅋ 19:48 3 0
2339832 람불판) 와 이거 어렵겠다 ㅋㅋㅋㅋㅋ 19:48 1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