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398868
조회 수 567 추천 수 0 댓글 3
http://img.theqoo.net/gQTOv

http://img.theqoo.net/EhfdV

http://img.theqoo.net/lpmcB


주니어때 손 다친 이야기나 콘서트때 허리다친거 그리고 플데 찍다가 다리다친거 이야기 들으면 아 저렇게 프로의식이 강하고 독기(좋은 의미로)가 있어야지 성공하는구나 니노가 이래서 성공했구나 싶어ㅠㅠㅠㅜㅜㅜㅜㅠㅠ니노 본받는다

(물론 다른 멤버들이랑 같이 정상까지 올라온거지만 그건 또 다른 이야기고 니노 개인적인 면모만 보자면ㅇㅇ.. 오해하는 덬들은 없게찌..?)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동화보다 환상적인 국내 최초 두뇌 게임 +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11/22 水 마감) 1876 17.11.13 27654 2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10 - 2번 문항 팬사이트 팬카페 파생 SNS 불판 유도 등 금지 更新) 2564 16.06.07 1343856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15 추가 更新+) 16.05.21 1310907 121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56 17.10.01 7492 20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6 17.08.05 15460 19
공지 ★☆ 에비카테 정리글을 빙자한 영업글 ☆★ 23 17.03.29 64366 12
공지 関ジャニ∞ (칸쟈니 에이또) 카테 정리글 67 17.03.19 104840 39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7월19일 업데이트) 56 17.02.15 105421 22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39 16.12.08 22253 52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05968 12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36 16.09.10 127123 32
공지 쉰입픈의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2017-07-24) 39 16.09.05 122838 29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1 16.07.17 150331 34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30552 40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1 16.05.04 147267 34
공지 嵐 아라시 카테 정리글 嵐 (2017.10.27) 790 16.03.17 314815 278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3 15.05.02 327142 5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6 15.04.22 148376 19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5 14.07.29 181539 7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34811 섹시존) 오하요 08:13 4 0
2334810 안라시) 삿포로 출국심사 오래걸릴까?ㅠㅠ 08:12 4 0
2334809 킨키) 오하요♥ 08:06 8 0
2334808 점인사) 유야모닝♡ 08:05 9 0
2334807 점요청) 어제자 이타쟘 부탁해도될까 08:00 11 0
2334806 점질문) 샵사랑 파파 크기 1 07:51 17 0
2334805 안라시) 꾀돌이 나눔글에 댓글남긴 8덬아 빨리나와줘ㅜㅜㅜ 2 07:51 23 0
2334804 NEWS) 뉴모닝♥ 2 07:40 19 0
2334803 람출첵) 벌써 삿포로 마지막!! 일요일의 출석체크!!!!! 5 07:27 43 0
2334802 안라시) 이번에 대행했는데 펜라 더살까봐 ㅠㅠ 07:23 33 0
2334801 안라시) 김해공항왔어 3 07:19 47 0
2334800 아라시) 어제 니노가 UB 부를때 인 인이어 꼈다 뺐다 한거 1 07:19 88 0
2334799 NEWS) 뉴모닝♡ 2 07:19 22 0
2334798 ㅇTOKIO) 아. . 탓짱 라디오 까먹었다..ㅠ 1 07:15 16 0
2334797 람번역) non-no (논노) 2018년 1월호 - 우동의 아라시 2 06:28 78 0
2334796 섹시존) 젤러시랑 히토미데? 그거 음원있는 섹시걸? 05:42 28 0
2334795 노기자카) 풍월량 아는 덬들 있어?? 풍형 유툽에 너희망 나와서 깜짝놀람 ㅋㅋㅋㅋㅋ 3 05:30 89 0
2334794 ㅇ노기자카) 나나밍 친구 세카와 아야카 새싱글 "칼레이도 스코프(만화경)" mp3 ㅊㅊㅍㅍ 1 05:27 52 1
2334793 스맙) 막냉이 안자고 있구나ㅋㅋ 1 05:21 57 0
2334792 모닝구무스메) 譜久村聖・生田衣梨奈・小田さくら モーニング女学院(293時間目) 05:11 39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