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금은 최종 단계로 라고 하면 이상하지만

침뜸술의  쪽으로 전환하여서 거기에 걸고 있는 상태입니다만,

 (침의)통증이 커서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할수 없기 때문에  통증을 견딘다고 하는 나날을

앞으로 몇회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만

그것도 2시간  정도 계속 합니다만 그정도까지 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까 

빨리 그런 조치를 하지 않으면 안되네 하는 단계를 지금 살고 있네요.



15일날 가서 들었는데


귀주변에 35방 어깨쪽?에도 35방 


14일날도 침 맞고 왔다고 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75 16.06.07 2010025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939010
공지 노기자카46 카테 정리글⊿ (2018.02) 25 18.02.26 8150
공지 関ジャニ∞(칸쟈니에이또) 카테 정리글 67 18.02.08 26552
공지 야마P 카테 공지 삐삐리삐삐 (PC & WI-FI 추천 데이터주의) 10 17.12.28 17632
공지 ~WELCOME TO SEXY ZONE~ ★5th 앨범「잊지 못할 꽃」발매★ 섹시존 프로필+정리글 (2017.12.30) 26 17.12.03 29350
공지 SMAP 카테 정리글 (2017.10 ver ) 62 17.10.01 39918
공지 V6 카테 정리글 모음 (2017.08.05 update) 27 17.08.05 44866
공지 ♣ 언제나 모모쿠로의 입덕 문은 활짝 열려있으니!! ♣ (정보,영상,기차, 데이터&스압주의 글) 24 17.07.14 26927
공지 ★신년)) 에비씨지가 궁금하다고?! ((업뎃★ 28 17.03.29 92290
공지 Hey! Say! JUMP카테 정리글및 멤버 프로필/추천영상(2018년2월28일 업데이트) 66 17.02.15 163046
공지 안녕!케야키자카46은 처음이지?*ᄉ*입덬해!(짝)입덬해!(짝) - (예능,드라마,콘서트,다큐,기차,인터뷰 끌올 모음) 149 16.12.08 59827
공지 ▶TOKIO 프로필 & 카테 공지 18 16.09.19 141246
공지 □♡▽○ NEWS 카테 정리글 모음 □♡▽○ 40 16.09.10 182136
공지 ♡4/18 싱글 발매♡ KAT-TUN 카테 스크랩 목록 정리 44 16.09.05 176005
공지 ♡키스마이 카테 정리글♡ (2017.09.28) 95 16.07.17 207740
공지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0 16.07.04 178869
공지 Sexy zone 카테의 NEW 섹시걸을 위한 섹시존 덬질 가이드북! 83 16.05.04 203796
공지 嵐 아라시카테 정리글 嵐 (180417) 1050 16.03.17 486483
공지 [제돌방 투표 알림판] 앞으로 제이돌방 주최 리퀘아워/총선 등은 여기에 댓글로 알리길 바람. 124 15.05.02 377382
공지 ★쟈웨 데뷔 1주년★ 쟈니즈웨스트 카테 공지 (스압주의) 28 15.04.22 201878
공지 KinKi Kids 카테 공지 79 14.07.29 249581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21669 케야키자카) 와카바야시가 제일 귀여운 답변을ㅋㅋㅋㅋ 01:12 3
2521668 케야키자카) 와카바야시랑 카스가ㅋㅋㅋㅋ 01:09 9
2521667 노기자카) 코멘트 정리 기사 모음 01:09 18
2521666 케야키자카) ㅇ케야키) 저번저번주도 시마네 지진이더만 01:07 22
2521665 KAT-TUN) 스포츠방송에 도쿄돔 공연 뉴스 나오는 그룹^m^ 1 01:05 24
2521664 케야키자카) 시작했다요 01:05 11
2521663 안라시) 사에키교수님 볼때마다 최민수배우 같아 ㅎㅎ 5 01:05 37
2521662 케야키자카) 가나오시랑 케야카케랑 시간 바꿨으면 01:04 32
2521661 노기자카) 동아리 폐지소식을 들은 호리와 빵순이 3 01:03 61
2521660 케야키자카) 케야카케 정말.. 1 01:03 43
2521659 람질문) 노래 제목 좀 알 수 있을까 2 01:03 50
2521658 케야키자카) 나코 : 그 약속 ? 01:03 14
2521657 안라시) 이 사진 고화질로 있는 덬있어??ㅜㅜ 01:03 78
2521656 섹시존) 오야스미☆ 4 01:02 15
2521655 아라시) 쟈마가 뜻이 방해잖아? 3 01:01 142
2521654 람질문) 블랙페앙 사간곳 없징? 3 00:59 98
2521653 아라시) 아직 99.9 2 블레 소식 없었..지? 있었니? 3 00:56 70
2521652 안라시) 토카이 센세에 못 헤어나오는 덬들 쟈마 외치고 포줍하자 34 00:55 124
2521651 아라시) 세븐넷 마감되었어? 2 00:55 75
2521650 KAT-TUN) 오츠카메❤️잘자 1 00:55 19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