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음방 주소

http://pizzanyam.inlive.co.kr/listen.pls


PC

알송, 곰오디오(or플레이어), 다음팟(카카오), 윈엠프, kmplayer 에서 

url추가(주소 열기)로 음방 주소 붙여넣은 후 실행


모바일

안드로이드는 xiialive 애플은 fstream

각 어플 실행 후 즐겨찾기에 음방 주소 추가 후 실행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HOT 게시물 알고리즘 변경 예정. 31 18.05.26 5931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8 16.06.07 2146747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20730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40555 잡담 몇년째 계속 유행인 감성글귀, 인스타감성, 수고했어 오늘도 이런거 ㅈㄴ 싫어하는 덬 없어? 6 18:50 41
3040554 온에어 [쟈니즈 후렴동] ~ 예열중 ~ 1 18:50 13
3040553 잡담 울엄마는 사모님이라고 불러주면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 18:49 11
3040552 잡담 나는 왜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을 자막을 공들여 만들고 있는가 2 18:47 53
3040551 잡담 카테 예전에 비해 조회수는 빨리 오르는데 댓글은 더 안 달리는 거 보면 7 18:47 90
3040550 잡담 ㅇㅈㅍ가끔 엄빠랑 상황극하면서 놀기도 함ㅋㅋㅋㅋ 2 18:47 33
3040549 잡담 차은우 진짜 개잘생겼다 5 18:46 44
3040548 잡담 칸쥬 10년생 있어?????!!!!!!!! 2 18:45 34
3040547 잡담 카이토 존귀 사랑둥이ㅠㅠ 데뷔 당일에 3 18:45 37
3040546 잡담 ㅇㅈㅍ 류준열 인기 되게 많네 3 18:43 101
3040545 잡담 섹시존 나카켄이 팬한테 넌 내 노예야 라고 하니까 팬들이 완전 좋아죽던데 4 18:42 93
3040544 잡담 근데 일요극장도 한국드라마 주말드라마랑 비슷한 느낌임? 9 18:42 80
3040543 잡담 저녁 뭐 먹어? 3 18:42 17
3040542 잡담 벌써 7시 다되가네..... 1 18:40 18
3040541 잡담 ㅇㅈㅍ나 남자 피지컬 엄청 보는 애였어ㅋㅋ 3 18:40 78
3040540 잡담 부쵸 몰카 계정이 뭐야? 2 18:40 60
3040539 잡담 컴덬vs폰덬 10 18:39 18
3040538 잡담 나는 은혼에 쯔요시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궁금하다 2 18:39 45
3040537 잡담 부모님이 호텔 싫어하는데 에어비엔비 가야겠지? 6 18:39 89
3040536 잡담 칸쥬 8살 뽀작이 보고가세요 3 18:38 54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