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389844365
조회 수 92 추천 수 0 댓글 3


체력 검사 같은 거 할 때 본 듯도 싶고....


남자는 평균적으로 30 넘지 않나? 여자는 어느 정도지

리플 더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더쿠x다산북스 도서이벤트】 서툰 어른들을 위한 에세이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1926 2017.04.16 70303 3
전체공지 크롬앱으로 더쿠하는데 글 하나 누를때마다 광고창 떠서 구글스토어로 넘어감 앱 설치하라고 83 2017.04.13 24829 1
전체공지 메갈 쉴더 및 관련 공지 위반 회원들 약 60명 전원 무통보 차단 알림 397 2016.07.21 86804 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7.04.20 update+) 1656 2016.06.07 558045 41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2016.05.21 539596 78
전체공지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가입 마감 기록 공지 (2016.12.18 마감) 778 2015.02.16 734271 14
공지 잡담 경어 총정리 문법설명 글 (표 수정) 516 2017.03.18 8605 104
공지 재팬스퀘어 바이두 이용 TIP (+ 7/2 내용 추가) 348 2015.01.21 80524 1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97251 잡담 나카이가 너 혼자 올 수 있니? 하니까 싱고가 응 고레루! 하는 것도 존나 애기애기 ㅋㅋㅋ 오다와 가다가 헤깔리는 초딩임 ㅋㅋ 20:10 3 0
1697250 잡담 음지가 어떤걸 말하는지 모르겠어서 흠..... 20:10 5 0
1697249 잡담 아노네 싱고가 뭐얌? 20:10 3 0
1697248 잡담 딴 그룹은 모르겠는데 유토랑 얌다랑 사이 안좋었다고 하다가 지금 콘서트 영상같은거 보면 둘이 관계 많이 좋아져보이는거 보면 뿌듯하긴함 20:10 7 0
1697247 잡담 아노네 싱고는 웃긴포인트가 넘많아ㅋㅋㅋㅋㅋ 1 20:09 10 0
1697246 잡담 근데 생각해보니 나도 관계성에 치여서 입덕하긴 한듯 20:09 14 0
1697245 잡담 마리우스 일본어 엄청 못할줄 알았는데 20:09 12 0
1697244 잡담 아노네싱고는 마무리도 기무라가 겁나멋졐ㅋㅋㅋㅋㅋ 1 20:09 21 0
1697243 잡담 무묭이 담달부터 다이어리 쓸거야 20:08 4 0
1697242 잡담 니노랑 영상통화하면 이런느낌이려나 5 20:08 43 0
1697241 잡담 오늘 뭐 예능 하는거 없나 4 20:08 26 0
1697240 잡담 아노네싱고랑 나카이랑 이야기할때 겁나 형아같은데 중3임 2 20:07 26 0
1697239 잡담 담당이 ㄹㅇ 실제로한 친하게지내는 거가지고 앓으면 ㄱㅊ은데 3 20:07 42 0
1697238 잡담 관계성이고 나발이고 내가 좋아하는애 +내가 좋아하는애 이렇게 같이 있는데 싫어하는 사람이 어딨겠냐 4 20:07 32 0
1697237 잡담 멤버들끼리 친하고 장난치는거 좋아하는데 7 20:07 47 0
1697236 잡담 아노네싱고는 텍스트만으로도 이렇게 날 흐뭇하게 만들수있냨ㅋ 1 20:07 13 0
1697235 잡담 음지에 이용해먹는게 제일 싫음 1 20:06 41 0
1697234 잡담 관계성은 보이는 만큼, 알려주는 만큼만 앓는 게 정답인 거 같음 8 20:06 63 0
1697233 잡담 나도 루머 같은거 퍼트려야지 - 시험기간에 잘생긴 사람 짤 많이 보면 시험 잘본대 1 20:06 12 0
1697232 잡담 아노네싱고에서 나카이가 혼자 찾아올수 이써?? 2 20:06 26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00 Next ›
/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