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6.14 19:45

대체 닭한마리가 머야?????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51123811
조회 수 347 댓글 12
백숙이랑 다른 요리야?
왜 일본 애들은 닭한마리라고 하는 거야?
우리나라에도 닭한마리라는 요리가 잇어?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8 16.06.07 227390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195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81176 잡담 오사카 교토 다녀왔는데 오사카에서 훈남 많이 봄 ㅠㅠ 18:11 8
3081175 잡담 아 좀 쉬다와야겠어 마플 하루정도 달리니까 내 기가 다빨린다 18:11 13
3081174 잡담 적서는 외모든 뭐든 실력이라도있었지 18:11 10
3081173 잡담 악화 속 하야켄은 그 짤만이 전부가 아니었다!! 18:11 8
3081172 잡담 탈퇴 안하고 유학가는게 기분나쁜게 유학갔다가 또 퇴학당해도 돌아올 일종의 보험느낌이라서.. 2 18:07 48
3081171 잡담 이토군 영화는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어? 18:06 15
3081170 잡담 십년이나 아이돌했는데 립싱크도 못하는 정도인데 18:04 50
3081169 잡담 체널j 에서 사가는건 본방말곤 보는 방법 없어?? 3 18:04 65
3081168 잡담 케이토 방송에서 몇번볼때는 말못하고 구석에 쭈구려 있길래 순딩인줄 알았는데 1 18:04 77
3081167 잡담 그냥 여론 나쁜것도 자업자득인거 같음 ㅋㅋㅋㅋ 본인이 10년간 기여도 컸다면 솔까 이 정도 반응 아니었을듯.. 2 18:03 96
3081166 잡담 ㅇㅈㅍ) 요거트 파우더는 어떻게 사용하는거야? 6 18:03 77
3081165 잡담 맛저 6 18:02 20
3081164 잡담 아직도 캡뜨는구나 예쁘게 찍어줘 6 18:01 143
3081163 잡담 마츠코 나나 예쁜 얼굴은 아니지? 8 18:01 69
3081162 잡담 오늘 일본 축구 다행히 10시네 ㅋㅋ 블랙페앙 크게 영향 없겠다 8 18:01 125
3081161 잡담 씨붘ㅋㅋㅋ 와타베 고키부리 광고 찍었더라고 18:00 32
3081160 잡담 프듀2화보는데 헤비로테나오면서 일시정지하고 잽방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8:00 108
3081159 잡담 아오이 와카나 멘트 센스 진짜 좋은듯 1 17:58 92
3081158 잡담 나레기 미쳤나봐 비투비 프니엘보니깐 걔얼굴이 생각나 2 17:58 78
3081157 잡담 케이토 아버지가 가수야 ?? 5 17:57 123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