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6.14 19:30

일본어 질문 좀 해도 될까...?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751109185
조회 수 71 댓글 5

どおりでよっぱらった라고 하면 무슨 뜻이야...?

들리는대로 적은건데 뒤에는 술 취했다 이런거 알겠는데 どおりで가 이런 맥락에서 무슨 뜻인건지 모르겠다ㅠㅠ

아님 잘못 들은걸까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2684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9762
공지 알림/결과 ☆★ 2018 theqoo 재팬방 배 일본배우 총선 여자 배우 투표글 ★☆ (마감) 1188 18.06.19 3223
공지 알림/결과 ☆★ 2018 theqoo 재팬방 배 일본배우 총선 남자 배우 투표글 ★☆ (마감) 1290 18.06.19 462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75449 잡담 오하밋치♥ 1 06:24 12
3075448 잡담 오늘 새벽 되게 조용했구나 06:23 20
3075447 잡담 NEWS 테고시 유야 일본 테레비 ZIP, 슷키리, 히루난데스 오늘 생출연 예정 6 06:21 60
3075446 잡담 오하스다 ☆ 1 06:17 13
3075445 잡담 待ってます。 1 06:09 32
3075444 잡담 나 왜 잠 안와...? 밤샌 덬들은 뭐했어?ㅠㅠ 2 06:08 30
3075443 잡담 오하요(*●△●)人(=∀=.) 3 06:06 18
3075442 잡담 ㅇㅈㅍ) 내가 좋아하는 과자들 쿠팡에 대용량으로 싸게 팔아ㅠㅠㅠㅜ 06:06 33
3075441 잡담 요즘 네이버 블로그 글 쓰면 막 소스코드?도 같이 나오지 않아? 4 05:47 41
3075440 잡담 벌써 오하요글이 있어 난 자지도 않았는데ㅋㅋㅋㅜㅜㅜ 2 05:35 45
3075439 잡담 놀이공원에 원피스 입고 가면 안될 일 있나???? 6 05:27 129
3075438 잡담 오하요 2 05:25 24
3075437 잡담 ㅠㅜ 내 담당보다 다른 멤 짤 찌는 게 재밌어.. 2 05:20 62
3075436 잡담 요코야마 키 큰줄 알고 몇인지 알아봤더니 176이더라 5 05:16 99
3075435 잡담 배우 총선 결과는 언제 나오나 1 05:10 57
3075434 재팬스퀘어 은혼 2 - 미우라 하루마 & 쿠보타 마사타카 3 05:07 124
3075433 잡담 아씨 사토시 존나 좋아 2 05:03 76
3075432 잡담 담당 움짤용 티스토리를 해보려고 한다 1 05:03 39
3075431 잡담 오야스미 1 05:01 17
3075430 잡담 덬들 하중의 전달 순서좀 알려주 2 04:43 62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