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금 주니어들 보면 이성으로조차 느껴지지않고 그냥 귀여운 동생들이 장기자랑하는걸로만 보이는데

이미 어른인 담당의 모습을 알고있어서 그런가......

주니어시절때 모습보면서 헐 존잘ㅠㅠ 개섹시!!!!!ㅠㅠ 하다가 

이때 내 담당은 고작 열 몇살밖에 안됐을텐데...라는걸 급 깨닫고

이상하게 못된짓 하는 듯한 느낌도 들고 자괴감도 듬ㅋ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058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07881
공지 알림/결과 ☆★ 2018 theqoo 재팬방 배 일본배우 총선 여자 배우 투표글 ★☆ 1143 18.06.19 2949
공지 알림/결과 ☆★ 2018 theqoo 재팬방 배 일본배우 총선 남자 배우 투표글 ★☆ 1261 18.06.19 4341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74432 잡담 카메는 푸쉬를 줬더니 인기가 많아지고 그 다음에 쟈니상 눈에 띄어서 이쁨 받은거 아닌가 21:07 21
3074431 잡담 처음본 연기가 발연기였지만 김민희처럼 역전한 일본배우생각나는사람? 8 21:06 85
3074430 재팬스퀘어 요시자와 료 21:06 8
3074429 잡담 손들고있는 포즈가 좋아.... 쭉 펴는게 아니라 강도가 손들어!!! 했을때 손드는 그 포즈 21:06 16
3074428 잡담 고히로미랑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누가 더 인기많았음? 21:06 15
3074427 잡담 방 8개인데 화장실1 샤워실 1 세면대 1이면 빡세? 2 21:06 45
3074426 잡담 덬들아ㅡ 마사미 영화 지금 하는거 재밋어? 랭킹4위던데 재밌나?? 21:05 13
3074425 재팬스퀘어 mina 2018년 8월호 이케마츠 소스케 & 미츠시마 신노스케 21:05 9
3074424 잡담 일본어 잘 아는 덬들아 질문 있오 21:05 27
3074423 잡담 저작권이라는게 내가 아무로노래로 라이브를해서 돈을받고 공연을하면 1 21:04 36
3074422 잡담 스페오키는 겁나 티남ㅋㅋㅋㅋㅋㅋㅋ 2 21:04 95
3074421 잡담 어차피 스페오키도 더쿠들 궁예인거지 6 21:04 68
3074420 잡담 선물받은건데 용도와 이름 좀 알려죠... 4 21:03 67
3074419 잡담 케이토 아빠랑 케이토 중에 누가 더 유명해? 8 21:03 116
3074418 잡담 완전 취저당한 케이땅 치명치명한 부타이 짤 3 21:02 49
3074417 잡담 뜬금없이 아마존에서 400엔 나갔길래 뭐지 했는데 21:02 49
3074416 잡담 야마삐는 인기 따라 밀어준느낌 카메도 나한텐 그런느낌 7 21:01 131
3074415 잡담 전에 구마모토 지진났을 때 위안부 피해자 분들께서 기부하셨는데 저때 현지 반응 어땠어? 21:01 33
3074414 재팬스퀘어 ar 2018년 7월호 요시자와 료 21:01 28
3074413 잡담 마츠준 각키 렌도라로 다시 보고 싶다 ㅠㅠㅠ 4 21:00 46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