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카메 노조무 타카키
지금 보는데 다 존나 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8 16.06.07 2143297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206928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38452 잡담 킹프리 진짜 대박 터져가지고 후배조 더 단단해졌으면 19:45 11
3038451 잡담 쟈니스 반짝이의상때문에 뽕삘이라고 느끼는거일수도 있음 19:45 2
3038450 잡담 쟈니스는 아니지만 뽕삘의 대명사하면 19:45 6
3038449 잡담 쟈웹 모바일 메일 아무거나 써도됭..?? 19:45 3
3038448 잡담 괜히 확대일반화해서 글쓰고 욕먹고 19:45 8
3038447 잡담 빨리 여름에 쟈니스 셔플 해줬으면 좋겠음ㅋㅋ 19:45 4
3038446 잡담 하이터치회할때 뭐 멤버한테 얘기할수있어? 3 19:44 19
3038445 잡담 그래도 헤세점 키스마이는 자리 잡은 편이라 다행인듯 19:44 12
3038444 잡담 킹프리 하이터치회는 파미상관 없이 응모권만 있으면 가능한거지? 4 19:43 46
3038443 잡담 쟈덬질 넘 오래했나봄 뽕삘 노래가 뭔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 뭐야? 4 19:43 42
3038442 잡담 섹시존 데뷔곡 기차 좀... 19:43 8
3038441 잡담 같은 주소에다 파미 하나 더 들었는데 1 19:43 22
3038440 잡담 후배조 6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9:42 77
3038439 잡담 미해결의 여자 다음주 7회가 마지막회야??? 19:42 8
3038438 잡담 우리그룹 데뷔곡 존나 소중한대 ㅋㅋㅋㅋ 16 19:42 128
3038437 잡담 근데 가라스노쇼넨은 발매전에 오히려 기존 아이돌노래 안같다고 반응 안좋았음 2 19:42 49
3038436 잡담 쟈니스웹 모바일 파미하고 상관없이 따로 또 가입하는거야?? 6 19:41 46
3038435 잡담 어차피 후엔 이벤트 모르고 기록 하나만 남으니... 8 19:40 79
3038434 잡담 킹프리 너무 잘됐고 동시에 너무 부러움 3 19:40 48
3038433 온에어 ♬ 쟈니스 브릿지동 시험 방송 및 끝나면 바로 시작 ♬ 1 19:40 20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