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72919767
조회 수 198 댓글 2

우와사 없이 뜬금나왔을때 그 기쁨이 있는데

우와사 있다가 나오면 결국하네하고 뭔가 김새ㅋ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HOT 게시물 알고리즘 변경 예정. 30 18.05.26 5365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8 16.06.07 214661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2072751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40142 잡담 야마시타 타츠로 제일 유명한 노래가 어떤거야? 17:11 1
3040141 잡담 치와와 + 시바 = O-<-< 17:11 8
3040140 잡담 니시키도 료는 탑스타야? 1 17:11 18
3040139 잡담 ㅅㅂ 이 짤 둘다 존나 루팡하고싶다 17:10 15
3040138 잡담 일본어 전자사전 살까말까 17:10 8
3040137 잡담 ㅋㅋㅋㅋㅋㅋ하야켄 이 짤 웃는거야 우는거야ㅋㅋㅋ 2 17:09 36
3040136 잡담 일덬이 올린 유튭 영상 주소 말고 소스 따서 올리면 17:09 22
3040135 잡담 쟈니상이 담오리했다고 느끼는 순간이 부타이에서 담당이 멀어질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7:09 59
3040134 잡담 굿닥터 일드에서는 럽라 다 쳐낼듯 3 17:08 61
3040133 잡담 근데 쟈니상은 데뷔하고나선 관심 사라져?? 10 17:06 124
3040132 잡담 하야켄 이거 버릇인가? 졸귀 ㅠㅠㅠ 9 17:06 63
3040131 잡담 굿닥터 미드가 원작이야? 아님 한드가 원작이야? 12 17:05 107
3040130 잡담 토리에 드디어 올해 첫 음반 ㅠㅠㅠ 1 17:05 19
3040129 잡담 도움!!!! 아고다에서 후지불로 호텔 예약했는데 4 17:05 32
3040128 잡담 굿모닝콜2 보는데 섭남 존나 잘생겨서 허덕거리는중 2 17:05 38
3040127 잡담 아라카와 보다가 하야시 켄토 눈이 넘 이뻐서 캡쳐캡쳐 한거 4 17:05 38
3040126 잡담 그러고보니 야마켄 돌던 썰? 찌라시 다 맞았네 17:05 41
3040125 잡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세토코지 나왔지? 2 17:04 30
3040124 잡담 쟈니스에서 누가 제일 키가 작아? 8 17:03 137
3040123 잡담 일드 시청률 몇정도가 잘나왔다고 봄? 6 17:02 80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