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리갈하이 때도 시즌1 노래에 익숙해서 그랬던건지 왜인지 시즌2 노래 너무 안어울리고 핵별로였는데ㅠㅠ
이번에도 99.9 시즌2 노래 별로야ㅠㅠ
시즌1 노래가 ㄹㅇ 찰떡인데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한동안 새벽 ~ 오전에 진행중입니다. 18.07.21 24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26 16.06.07 2428184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34993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1494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181834 잡담 혹시 fns 출연진 목록은 언제 확정돼? 16:34 9
3181833 잡담 다음주 오사카 가는데 ㄹㅇ 양산 들고가야돼? 2 16:33 9
3181832 잡담 ㅇㅈㅍ 케이스 색 골라주고 포줍하구 가 5 16:33 11
3181831 잡담 가끔 폰으로 더쿠할때 와이파이가 갑자기 끊기면 보이는 화면이 3 16:32 37
3181830 잡담 더운데 더 덥게 만드는 방법 16:32 17
3181829 잡담 결정해줘 1 VS 2 10 16:31 20
3181828 잡담 영화보러 나가야하는데 더위 무엇... 1 16:31 13
3181827 잡담 갑자기 일본어 단어 생각이 안나는데 옆머리를 뭐라고 하더라 1 16:30 46
3181826 잡담 허락해줘 9 16:30 26
3181825 잡담 헤세점 이타다키하이점프에서 캠핑갔는데 다음주편예고편에 캠프파이어할때 2 16:30 33
3181824 잡담 일본어 여행용 회화책 들고가면 짐인가? 17 16:29 72
3181823 잡담 ㅇㅈㅍ 커피마시면 입도 말라? 1 16:29 31
3181822 잡담 내친구 여자인데 주니어 야스이 켄타로 닮음 ㅋㅋㅋ 3 16:28 37
3181821 잡담 ㅇㅈㅍ 빨래가 다됐다는 소리가 무서운 이유 2 16:27 87
3181820 잡담 라이브하우스 스탠딩콘서트에 에코백 들고 가서 봐도 돼? 4 16:27 17
3181819 잡담 독서실 왔는데 냉방병환자 존빡.. 22 16:27 153
3181818 잡담 쟆방 말고 다른 방에서도 루팡해?? 2 16:26 50
3181817 잡담 ㅇㅈㅍ 한 3일만에 오늘은 나가려고 준비 다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문을 연순간 2 16:26 40
3181816 잡담 각키 머리보고 유일하게 놀랐던게 재작년 홍백 나왔을때 3 16:26 64
3181815 잡담 히로스에 료코 요즘도 인기 많음? 2 16:25 47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