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653409324
조회 수 231 댓글 3
이부분인데, 동사랑 い형용사 뒤에는 정중형이랑 보통형 둘다 から올수 있는거야??? 명사랑 な형용사는 다 보통형으로만 해야하고?? http://img.theqoo.net/btHNZ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75 16.06.07 199996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9304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77008 잡담 6월 도쿄돔 공연 누가 하는지 아는덬 있어? 01:29 15
2977007 잡담 안자는 덬들 있니 5 01:29 19
2977006 잡담 이런것도 챠라이하다고 해주는거니 5 01:28 43
2977005 잡담 ㅇㅈㅍ 혹시 선불유심말이야. 외국인 미성년자도 구매 가능해? 01:27 16
2977004 잡담 근데 나는 왜케 테고시보면 홍진영 생각나지 2 01:25 50
2977003 재팬스퀘어 『기동전사 건담 NT』 2018년 11월에 극장 공개 (영상 有) 1 01:25 15
2977002 잡담 나 11시에 어디 갔다가 지금 왔는데 무슨 플로우 있었어??? 01:24 39
2977001 잡담 난 정말 잡덕 of 잡덕인듯 01:24 37
2977000 잡담 테고시 챠라이 넘 좋아...8ㅅ8 1 01:24 39
2976999 잡담 개인적으로 히라노 쇼 챠라이?한 스타일링 좋아해 01:24 18
2976998 잡담 ㅇㅈㅍ확실히 반팔보다 나시티가 시원하게 태가 사는데 01:23 34
2976997 잡담 챠라시함과 예민미 거기에 이쁨까지 있으면 최고야ㅜㅜ 4 01:22 66
2976996 잡담 오야스미♬ 6 01:22 17
2976995 잡담 덬들 어서 자러가 7 01:20 36
2976994 잡담 뉴스에서 숨겨진 챠라이는 이 사람... 2 01:20 87
2976993 잡담 내가 생각하기에 한국에서도 먹힐만한? 거부감안들만한 잘생긴 쟈니스들 1 01:20 68
2976992 잡담 난 아직도 코야마가 챠라이 이미지야 2 01:18 48
2976991 잡담 일본이 화분증이 그렇게 심해? 7 01:17 110
2976990 잡담 진짜 취활 어렵다.... ....정말..... 2 01:17 54
2976989 잡담 덬들아.. 한장때문에 잡지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9 01:12 182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