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엔 이런 일이 한 번도 없었는데..2달째 어느집인지 모르겠는데 자꾸 엘레베이터 옆 계단내려가는 쪽에

자꾸 쓰레기를 내놓고 있어..ㅠㅠ

그것도 쓰레기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내놓는것도 아니고 포장음식이면 포장그대로..

지가 먹고 남은거 다 보이게 내놓더라..ㅠㅠ


일주일에 2번씩 건물 청소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그때마다 치워주시는것 같은데

그분들도 이제 한계인지 주인한테 말했더라고 그래서 그 계단 있는쪽 유리창에

쓰레기 버리지 말라고 글까지 써놨는데도 또 버리고 있어


창에도 써놨는데도 쓰레기 버리니까 벽쪽에

양심까지 버리지 말라는 식으로 써놨는데도 또 버려놨어...

2달째 참다가 주인한테 말하니까 알았다고 조치를 취한다고 답문자를 받은게

2일째인데..여전히 쓰레기는 그대로 있음..


도대체 어떤 상식을 가지고 살아야 쓰레기를 그딴식으로 내놓는지 모르겠어..

누군 안 귀찮아서 쓰레기봉투에 담아서 쓰레기장까지 걸어가서 버리는게 아니잖아..

어딘지 의심은 가는집은 있는데 내가 현장을 잡은것도 아니니까..

그 의십가는그 집 문 바로 옆에 큰 박스도 버리지도 않고 점점 늘어나고 있거든..

윗집은 층간소음으로 사람 미치게 하다가 요즘은 덜해서..좀 살만해졌구나..했는데

그거 하나 나름 해결아닌 해결되고 나니까 또 딴문제가 생기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22일 새벽 5~7시 더쿠 최적화 작업 예정 53 17.11.21 1693 0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동화보다 환상적인 국내 최초 두뇌 게임 +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11/22 水 오전 마감) 2125 17.11.13 38248 2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10 - 2번 문항 팬사이트 팬카페 파생 SNS 불판 유도 등 금지 更新) 2567 16.06.07 1352361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15 추가 更新+) 16.05.21 1321128 121
공지 재팬스퀘어 지금부터 국내개봉하는 일본영화 리스트(17/10/00~) ~17/11/16일갱신~ 64 17.09.27 10795 1
공지 재팬스퀘어 부국제 출품 일본 작품 목록 (+ 배우들 출연 작품 목록/상영시간표/야외무대 인사 상세 일정) 62 17.09.11 16949 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59472 잡담 일본집 신축 목조도 별로야? 1 15:32 10 0
2759471 잡담 근데 예고편에서 야마다 계속 저 표정이야? 5 15:31 30 0
2759470 온에어 제멋대로 음방 - 091 Strawberry Dance (Kis-My-Ft2) 15:31 4 0
2759469 잡담 영화나오기전보터 초치는거 퍼다날라주는 인간도 있네 2 15:31 17 0
2759468 잡담 순간캡쳐해서 못나온걸로 까고 비웃는거 존나 싫어 1 15:30 22 0
2759467 잡담 그런건 니가 알아서 해주면 안돼?? 1 15:29 28 0
2759466 잡담 야마다 캡처한거 ㅈㄴ 악의적으로 돌아다니네 1 15:29 47 0
2759465 잡담 저 칸쟈니 에이또 한정 이번에 8만장만 풀어서 플미 미친듯이 올랐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15:28 43 0
2759464 잡담 스즈 영화에 섭남주가 97켄타로인데 진짜 케미없다.... 1 15:28 35 0
2759463 잡담 유튜브에서 벳키 도모토쿄다이 나온거 봤는데 15:27 27 0
2759462 잡담 빌려준 돈을 달라 말을 못하겠어ㅜㅜ 12 15:27 45 0
2759461 잡담 캇툰 데뷔 초기에 진짜 엄청났네ㄷㄷ 6 15:26 57 0
2759460 온에어 제멋대로 음방 - 090 テ.アゲロ (嵐) 15:26 11 0
2759459 잡담 얘들아 너네 홍시라구 알아 6 15:26 45 0
2759458 잡담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란테 존나 갑자기 뽀뽀햇는데 15:25 36 0
2759457 잡담 선물해줬더니 선물받은 당사자가 나 이거 안좋아하는데 이래서 당황 8 15:25 71 0
2759456 잡담 야마다 강철 실사화로 트위터에서 엄청 알티타네 20 15:25 122 0
2759455 잡담 근데 어리고 젊을때 놀았어야 한다고는 생각함 1 15:24 24 0
2759454 잡담 에그자일트라이브단체로나오는 무대 뭐였지? 실내무대였아 15:24 11 0
2759453 잡담 피자빵 맛있게 나왔는데 손님 안온다는 글 댓글에서 ㅋㅋㅋ 4 15:24 66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