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09.14 01:35

학생 때가 제일 그리울 땐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503668
조회 수 97 댓글 2
아플 때인듯
하루 푹 쉬었으면 좋겠는데
직장인이다 보니 쉬는 것도 눈치 보이고
지금 아파서 잠도 못자고 비몽사몽인데
너무 학생이 되고싶다ㅋㅋㅋㅋ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7 16.06.07 226470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114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76517 잡담 그럼 걍 니가 쪽수많은 덬질 하시든가~~~~ 20:32 14
3076516 잡담 후쿠오카타워 볼거있어?? 20:32 8
3076515 잡담 다 됐고 나 순살 치킨 먹는다 20:32 4
3076514 잡담 요즘 플로우 끝날때쯤되면 쥬리나덬 나옴 3 20:31 55
3076513 잡담 쪽수타령하는것들은 ㄹㅇ 무명의더쿠(람덬) 이라고 써있나 8 20:31 49
3076512 잡담 ㅍㅁ 헐 웹툰 강남미인 이거 실사드라마 남주 차은우네?!?!??!!??!?!???!???? 2 20:31 16
3076511 잡담 꼭 플로우의끝은 유난몰이지 10 20:30 45
3076510 잡담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전부 이야기할게요 지금까지 어그로를 끌었던것을. 쟆방에서 아라시도 표정궁예당하길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표정궁예~'라고 말이 나오던 순간에 쟆방에서 '아라시도 표정궁예 당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그로가 끝나버리니까' 그걸 말했더니 쟆방이 엉망진창이 되어버렸습니다 슬픕니다 그래도 계속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그로를 좋아하니까 (한말이야)' 4 20:30 56
3076509 잡담 암튼 오늘 비빗토에서 고쿠분 모노마네 존나 웃겼음 보고 가 5 20:30 34
3076508 잡담 금요일이라 다들 한껏 신난건 알겠는데 인간적으로 그러면 안되는거야. 지금 제정신이야? 미쳤어? 왜 그래 진짜로 다들 허튼소리 하지말고 맛있게 저녁이나 먹고 와 나는 쟆덬들 잠깐 나간 사이에 혼자서 조용히 여기서 6 20:30 61
3076507 잡담 타이거앤드래곤 생각나서 복습하는데 겐상 나오넼ㅋㅋㅋㅋㅋ 20:29 10
3076506 잡담 비빗토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걍 존나웃긴뎈ㅋㅋㅋㅋ 5 20:29 80
3076505 잡담 플로우 줮같이 물타기하려해서 줮같다고 했을뿐인데? 20:29 38
3076504 잡담 쟆방덬 1년이면 플로우가 보인다 7 20:29 77
3076503 재팬스퀘어 JIN AKANISHI (아카니시 진) - Fill Me Up (JIN AKANISHI LIVE TOUR 2018 “Blessèd” in MAKUHARI) 1 20:28 22
3076502 잡담 또 어그로들이 2 20:28 53
3076501 잡담 지가 욕먹을짓해놓고 역시 람덬 숫자많다고 하는거 참ㅋㅋㅋㅋ 8 20:28 98
3076500 잡담 맹세코 타덬인데~ 이거부터 어그로 한두마리까지 뭐 짜고쳤냐 ㅋㅋㅋㅋ 2 20:28 61
3076499 잡담 이미 엮여있는 팩트만 해도 짜증나는데 뭐하러 궁예까지해 20:27 27
3076498 잡담 뮤묭이 띠드버거 머꼬시퍼요 띠드버거!!!!!! 1 20:27 12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