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금 생각해보니깐 이거 역시 연애블루 쓰려고 각잡은 작가에게 도구화 된 느낌이라 찝찝햌ㅋㅋ
그냥 이어진것도 아니고 결혼 건너뛰고 혼전임신-유산부터 줘버리는..
심지어 오래 사귄 남자친구 먼저 하늘나라로 보낸 캐릭터인데 아기까지 먼저 보내버렸어...

이 둘 이어진것도 어찌보면 일만하던 이전 코드블루에서 유일하게 연애기류(짝사랑이지만) 있던 조합이라
어떻게든 커플 늘리려는 와중에 일단 이어놓고 보자 싶은 느낌이 강해서
처음 소식 들었을땐 엄청 재밌을줄 알았는데 지금 돌아보니깐 제일 안일하고 뻔한 설정...
볼수록 실망감이 커짐....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5 16.06.07 225057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199505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78726 잡담 엔화 우대 받아 1009네.. 13:40 4
3078725 잡담 전과 있으면 취업비자 받는데 큰 걸림돌일까 ..? 3 13:38 71
3078724 잡담 나 쟆방에 있다가 다나카 케이 출구 닫힌듯 ㅋㅋ 3 13:38 21
3078723 잡담 옷상 텐쿠 부동산 공룡인형 아베마 티비서 경품으로 준적있구나.. 13:36 31
3078722 잡담 하루마키키스신이나봐야지 2 13:35 40
3078721 잡담 도대체 케이땅 영상들 다 어디서 찾아서 들고오는거얔ㅋㅋㅋㅋㅋ 4 13:34 50
3078720 잡담 일본 교통카드 뭐쓰는중? 16 13:33 85
3078719 잡담 바이토 월80시간 이상 일한거 들켜서 주의먹었는데 사회보험 가입하는게 좋을까? 2 13:32 63
3078718 잡담 인형 나온다는게 모야? 테레아사에서 인형도 굿즈로 내줘? 1 13:32 48
3078717 잡담 근데 텐쿠 부동산 파일은 갖고싶다..왠지 마키랑 하루타가 거기에 자료 넣어다닐거같잖아 13:32 23
3078716 잡담 켄타키 뮤비 뒤에 백서는 주니어들 누구야? 3 13:32 35
3078715 잡담 도쿄 지진 깜짝 놀랐네 1 13:31 77
3078714 잡담 덬들아 나 응원좀해줘 4 13:31 50
3078713 잡담 지진이다 9 13:30 167
3078712 잡담 다들 옷상굿즈롴ㅋㅋㅋㅋㅋ한바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29 56
3078711 잡담 마츠준이 오노한테 니이-라고 하는거 봄ㅋㅋㅋㅋ 7 13:29 159
3078710 잡담 옷상굿즈 사는거 13:28 51
3078709 잡담 일하기 싫으니까 손흔드는 케이땅 가져가 14 13:28 126
3078708 잡담 ㅇㅈㅍ 덕드라 피피티만드는중인데 조금 도와줄래?ㅠㅠ 에센에스의 매력이 뭘까? 3 13:28 35
3078707 잡담 옷상굿즈 그럼 나중에 다른거 나오면 같이 껴서 사야겠다 13:27 23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