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09.13 23:14

아 eju 수학 노답이다....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68392355
조회 수 102 추천 수 0 댓글 2

어렸을때부터 수포자였던 나덬.. 수학 진심 1도 모름 요샌 다 폰 계산기로 계산하니까 나눗셈도 어떻게하는지 까먹었다...^^...

수학ㅅㅂ...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도서이벤트] 동화보다 환상적인 국내 최초 두뇌 게임 + 컬러링북! <미스터리 맨션> (11/22 水 마감) 1891 17.11.13 28299 2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1/10 - 2번 문항 팬사이트 팬카페 파생 SNS 불판 유도 등 금지 更新) 2564 16.06.07 1344397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 11/15 추가 更新+) 16.05.21 1311543 121
공지 재팬스퀘어 지금부터 국내개봉하는 일본영화 리스트(17/10/00~) ~17/11/16일갱신~ 63 17.09.27 10306 1
공지 재팬스퀘어 부국제 출품 일본 작품 목록 (+ 배우들 출연 작품 목록/상영시간표/야외무대 인사 상세 일정) 62 17.09.11 16536 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56203 잡담 이거 먼지 알려줄덬? 12:15 6 0
2756202 잡담 맛점! 2 12:14 7 0
2756201 재팬스퀘어 마츠모토 타카시 & 하타 모토히로, NHK 학원 고등학교의 새 교가로 두번째 태그 12:14 7 0
2756200 잡담 쟈덬 p와jk, 피치걸, 물빠나 감상 12:13 22 0
2756199 잡담 2000년대 J-POP 모음 기차 같은건 없으려나 12:11 10 0
2756198 잡담 일본 사는 덬인데 어제 집 가는 길에 경찰한테 말걸림....;;; 3 12:09 80 0
2756197 잡담 ㅇㅈㅍ 나 초밥 먹으러왔다ㅎㅎ 2 12:08 26 0
2756196 잡담 JPT 다치고왔다!! 4 12:06 26 0
2756195 잡담 이런 것도 한본어라고 해야 하나... 1 12:05 47 0
2756194 재팬스퀘어 하루카 크리스틴, 내년 3월을 끝으로 무기한 활동 휴지한다 「해외 대학 진학을 목표로」 12:04 53 0
2756193 잡담 JPT 너무 비싸당 12:03 16 0
2756192 재팬스퀘어 『프렌즈파크』에 1월 새 드라마 배우진이 집결 6 11:56 101 0
2756191 잡담 방학기간에 외국인이 일본에서 인턴을 하게 됐는데 비자가 따로 필요하지?? 4 11:52 87 0
2756190 잡담 오늘 한일전보면서 뭐먹을지 정해놨어?ㅋㅋㅋㅋ 5 11:50 103 0
2756189 잡담 나 르타오 치즈케이크 첨 먹어봤는데 이거 진짜 맛있다ㅠㅠㅠㅠㅠ 2 11:49 48 0
2756188 잡담 ㅇㅈㅍ 일하는 곳에 중요한 보직 이력서를 받는 중인데.. 요청자료 제대로 안해서 주는 사람들 존많이다 진짜 ㅋㅋㅋ.. 2 11:49 65 0
2756187 잡담 집에서 슬리퍼 신는덬들있어?ㅋㅋㅋ 9 11:46 136 0
2756186 잡담 오하요 4 11:45 22 0
2756185 잡담 난 밤에 머리감고 말리기귀찮으면 이렇게하고자 12 11:44 201 0
2756184 잡담 난 나갔다 들어와서 씻기전엔 침대에 안올라감ㅋㅋㅋ 14 11:44 103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