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08.13 07:03

오하마루~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41618114
조회 수 138 댓글 33

PCOOq

좋은아침이야!!!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기능 개선을 위한 작업을 한동안 새벽 ~ 오전에 진행중입니다. 18.07.21 8051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30 16.06.07 2431877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338972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07 15.02.16 111989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185911 온에어 공부 잘되는 노래가 찾아왔다 17:54 11
3185910 온에어 [공부하면서듣는음방] 26. 象 - 関ジャニ∞ 3 17:53 9
3185909 잡담 황색눈물 ost 담당이 호시노겐인 거 알고 놀랐음ㅋㅋㅋㅋ 3 17:53 27
3185908 잡담 후쿠오카 지금 비는 안오는데 공항 활주로에 균열이 생겨서 그거 확인중임 1 17:52 26
3185907 잡담 집바닥에 붙어서 누워있어.. 에어컨 없는 덬들은 어떻게 지내? 1 17:52 14
3185906 잡담 아 시발 오늘 케야키 콘서트에 아키피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7:52 80
3185905 잡담 이세야 유스케 이사람 찾아보는데 열애설이 ㅎㄷㄷ하네... 1 17:51 49
3185904 잡담 오노랑 호시노 겐 오노랑 아이바 힐링계끼리 잘어울려 2 17:51 30
3185903 잡담 후-링 샀는데 바람불때 떨어져서 깨짐.....ㅠㅠ 1 17:50 36
3185902 잡담 ㅅㅂ 지금 울엄마랑 동생 냉동실 문열고 그앞에 앉아있음 3 17:50 65
3185901 잡담 맛저❤️ 6 17:49 15
3185900 온에어 뒤에 뿌뿌뿌 하는 소리도 리코더야? 1 17:49 19
3185899 온에어 [공부다시시작할음방] 25. FIRE and ICE - KAT-TUN 4 17:49 28
3185898 잡담 호시노 겐 의외인게ㅋㅋㅋㅋㅋㅋ 오노랑 얘기도 안 나눠봤는데 콩콩 16 17:48 143
3185897 잡담 교토에 3박 4일 머물면서 오사카 당일치기로 다녀오는일정 4 17:48 53
3185896 온에어 단체로 맥아리 없게 리코더 부는 부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7 17
3185895 잡담 뇌에서 다펌프 유에세이 지우고싶다 2 17:47 36
3185894 잡담 아닌 것 같은 사람 근육 보이면 바로 입덕이야.. 1 17:47 20
3185893 잡담 일본가는데 비지니스 타는거 에바참치일까 13 17:47 151
3185892 잡담 나 순수한 꿈이있어.. 1 17:47 31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