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517023833
조회 수 177 댓글 0

멘션 복도 바닥에 검은게 있길래


처음에 왕큰 바퀴벌렌줄 알고 진심 깜짝놀라서 욕나올뻔


다시보니 매미더라고 죽었는지 살았는지 모르겠지만


다행히 엘베쪽 통로가 아닌 반대방향에 있어서 다행 ㅠㅠ


아오 벌레 진짜 싫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륜벌레 사라져줬으면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81 16.06.07 202883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426갱신) 16.05.21 195653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88627 잡담 암만 봐도 사스케는 나루토 데리고 탈주했어야 20:26 9
2988626 잡담 기무라 행사진행 김진표가 하넼ㅋㅋㅋㅋㅋ 20:26 12
2988625 잡담 2명인데 nhk가 야마구치만 보도한거야? 1 20:26 23
2988624 잡담 사쿠라년이랑 사스케를 결혼시킨 이유가 몰까......... 20:25 30
2988623 잡담 ㅍㅁ 무한적아 ㅈㄴ 좋아... 10 20:24 62
2988622 재팬스퀘어 전 NHK 우도 유미코 아나운서, 내추럴 에이트에 소속 확정 [크림시츄, 마츠코 디럭스의 소속사] 1 20:23 53
2988621 잡담 암만 봐도 나루토는 사스케랑 결혼했어야 8 20:23 80
2988620 잡담 아까 저녁먹고 과자조금이랑 막대 아이스크림 2개 먹었는데 우동이 너무 먹고싶어ㅜㅜ 편의점 가는거 오바인가 6 20:21 39
2988619 잡담 아다치구 그렇게 별루야..? 집 어디로 구해야하나ㅠㅠ 6 20:20 97
2988618 잡담 너도 뭐라고 좀 말해봐. 동료잖아!!!정말로 좋아했단말야!! 그런데 정말로 아무렇지도 않다는 거냐!!! 정말로... 정말로 넌 아무렇지도 않다는 거냐구!!? 3 20:20 159
2988617 잡담 저거 분더샵 뭔데 아무나 갈 수 있어?? 1 20:20 165
2988616 잡담 오늘진짜피곤하다ㅜ 1 20:19 39
2988615 잡담 한국으로 치면 무한도전팀 같은건가? 토키오? 5 20:19 191
2988614 잡담 다케우치료마 연기하는거 블랙페앙으로 첨보는데 잘하네 ㅋㅋㅋ 20:18 21
2988613 잡담 옛날에 홈스테이가서 주인이랑 밥먹으면서 쟈니스이야기나와서 누가 제일인기많나했더니 5 20:16 288
2988612 잡담 아 만약 그 남자 연예인이면 8 20:16 249
2988611 잡담 입속에 상처가 난게 너무 아픈데 이런걸로 치과 가도 돼? 8 20:16 121
2988610 잡담 금요일 아사히 골든타임 편성표 외운사람 ㄴㅇㄴ 2 20:16 92
2988609 잡담 기무라 와앀ㅋㅋㅋㅋㅋㅋ 9 20:14 285
2988608 잡담 근데 후지 보도면 다시 언급되긴 하겠다 일반인이면 일반인이라고 연예인이면 연예인이라고 4 20:14 196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