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이플스토리
2017.03.21 12:24

메이플 메알못 뉴비 토드템 질문 있읍니다..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37404979
조회 수 93 추천 수 0 댓글 2



10제 토드템을 사다가 카루타애 토드를 하려고 해 


10제에 주스탯 잠재옵션 2퍼가 150제 가면 6퍼 되고 1퍼가 3퍼 되는가 맞니? 

주스탯 9퍼 이상 띄워야 무난하다던데 이 계산은 6퍼+3퍼=9퍼라는 뜻이야? 

그러면 주스탯  2퍼, 1퍼, 1퍼짜리 말고 2퍼, 1퍼, 잡옵 붙은 토드템을 사도 괜찮을까......?


아 그리고 하나 더. 에디셔널 잠재 있잖아 

에디셔널 잠재 첫줄에 공마 붙은거 그건 렙제 올라가면 어떻게 상승하는거야? 예를 들어서 10제에 레어 에잠 첫줄에 마력 1 붙은게 있는데 장비렙 높아지면 어떤  폭으로 상승하나 해서ㅠㅠㅠㅠㅠ 10인가?


질문이 너무 많네 미안해.... 

메이플 공부한다고 공부하는데 너무 어려워 

리플 더 보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신규회원 및 더쿠 회원들 제발 필독!! 현재 진행중인 무통보차단 관련 미리 조심해 ^^* 733 17.07.02 262995 4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07/21 10번. 아가씨 단어 관련 논란 등 갱신 ★) 2450 16.06.07 1031527 48
전체공지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959164 90
공지 게임스퀘어 카테고리 신설 안내. 20 16.08.17 8916 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3634 하고프 제로클 12-3 도와줄 덬 있니?ㅜㅜ 1 17:49 4 0
103633 A3 가을겨울 남은 한 자리 누가 될지 궁금하다 17:36 10 0
103632 소녀전선 새 총기들 벌써 왔구나 17:34 7 0
103631 하고프 예상하긴 했는데 3연 콜라보 기간 3 17:28 43 0
103630 음양사 협력 현상봉인 성공하면 나한테오는 조각이랑 같은 식신조각이 가? 17:21 7 0
103629 하고프 신해 세오리 창고에 넣어뒀는데 ceo버거 잡는데 좋음 17:04 33 0
103628 소녀전선 제조권 다 털어넣었는데 ㅋㅋㅋㅋㅋ 1 17:03 17 0
103627 페그오 요즘 맘에 드는 영령 16:55 19 0
103626 파이널판타지14 파판14하는덬 새싹무묭이 수주권 태울곳 추천좀 16:54 15 0
103625 하고프 쉐어2 11연 돌릴만해?? 1 16:42 56 0
103624 하고프 차곰 예선투표 시작했오 16:38 33 0
103623 흑묘 스자크3 절급 했는데 왜 때문에 16:25 22 0
103622 흑묘 흑흑 키와무 내새끼ㅠㅠ.... 16:22 20 0
103621 데레스테 와 다음 재화 다크 일루미래 2 16:22 39 0
103620 하고프 더글라스 개뜬금 없네 5 16:13 85 0
103619 하고프 더글 1,2는 클리어 유지고 3은 초기화 3 16:12 72 0
103618 하고프 더글 클리어 이력 유지ㅠㅠ 3 16:10 61 0
103617 하고프 오 여름애들 신기 데이터 추가중인가봐ㅋㅋ 3 15:41 79 0
103616 흑묘 키와무 상호진화 가능하잖아 4 15:36 38 0
103615 하고테 케로로 너무 귀엽다ㅏ 2 15:16 55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82 Next ›
/ 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