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진짜 매해마다 팬들 주머니 터는 거에 혈안인거 토 나와ㅠㅠㅠㅠ 거기에 돈 쓰는 나도 나지만 씨발 그럼 어떡해ㅠㅠ 돈 안쓰면 투표를 못하는데 씨발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거 제재할 방안 없나 존나 싫어 양아치 새끼들ㅠㅠ

리플 더 보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신규 검색엔진 도입에 따른, 과거 글검색 장애 안내. (6차 업데이트) 157 2017.01.20 16160 2
전체공지 【CD이벤트】日에서 가장 HOT한 걸그룹! 케야키자카46 『두 사람의 계절(후타리세종/二人セゾン)』한국 발매 이벤트 1029 2017.01.17 34955 5
전체공지 [게임AD] 집까지 안전하게 바래다드릴게요~ 『안심귀가서비스』 69 2017.01.13 57068 0
전체공지 메갈 쉴더 및 관련 공지 위반 회원들 약 60명 전원 무통보 차단 알림 392 2016.07.21 58061 57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016.12.20 update+) 1412 2016.06.07 390909 36
전체공지 【1.23 再갱신! 관련 얘기 및 트페미 얘기 등 전면 언급 금지】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 등 관련 언급 + 글/댓글 전면 금지 2016.05.21 368867 68
전체공지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가입 마감 기록 공지 (2016.12.18 마감) 774 2015.02.16 623698 14
공지 엑소스퀘어 ★★★골디, 스밍/다운 불판 추가 - 엑소엘들이 겨울앨범 및 대상을 위해 해야할 것들★★★ 25 2016.11.04 15885 41
공지 엑소스퀘어 ★☆★ 엑소방 캘린더 2017 2월 달력&미씽나인 업뎃★☆★ 160 2016.10.11 64401 78
공지 엑소스퀘어 권장스밍목록 35 2016.08.17 26862 5
공지 잡담 여초 중계하는거 노상관인데 여기다가 화풀이는 좀 하지마라 51 2016.04.02 13990 18
공지 알림/결과 ★엑소방배 월드컵/총선 일정 리스트★ 33 2015.10.29 77107 4
공지 알림/결과 엑소(EXO)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58 2015.10.29 42071 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41082 잡담 우리 동네는 목요일날 딴 방송해ㅠ 히잉 나도 우주오빠 얼굴 보고 싶은데 ㅠㅠ 09:55 2 0
1341081 잡담 아끼는 향수 있는데 준면이한테도 어울릴거같아 '^' 09:54 5 0
1341080 잡담 우주의 별이 = 엑소의 에리 맞지 ? 2 09:52 34 0
1341079 잡담 10분 잘 버티면 또 지붕킥이당.... 1 09:52 22 0
1341078 잡담 죤대 순위 5시까지보다가 잠들었는데 4 09:50 43 0
1341077 잡담 타멤덬인데 우주는 한없이 진지할 때가 많은데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 (스포) 5 09:48 45 0
1341076 잡담 종대 가온주간도 욕심난다.....ㅎㅎ 6 09:44 59 0
1341075 잡담 저기 엑덬들.. 백현 키가 몇이야? 4 09:43 66 0
1341074 잡담 종대 일간 1위했으면 좋겠다 희희 12 09:43 72 0
1341073 잡담 메컵팀도 바뀌길 ㅅㅊ 09:42 22 0
1341072 잡담 난 우리애들이 웹드라마 찍기전까지 이게 글케 재밌는건지몰라쏘ㅋㅋ 2 09:41 44 0
1341071 잡담 ㅇㅇㅅ 어른한테 서류 챙겨와달라고 문자 보낼 때 뭐라고 써야할까?? 도와줘'^'!! 4 09:38 50 0
1341070 잡담 ㅇㅇㅅ 아이폰으로 포켓몬고 어떻게다운받아??? 3 09:33 56 0
1341069 잡담 와 그럼 목요일날 10시부터 12시까지 계속 엠사 틀어놓으먄 되겠넼ㅋㅋㅋ 3 09:33 58 0
1341068 잡담 종대 성비는 어때? 4 09:30 149 0
1341067 잡담 아 아침부터 변태가 되고싶지않았는데...등근육이라니 1 09:30 22 0
1341066 잡담 나 경영 면접왓는데 존나 떨려 2 09:29 35 0
1341065 잡담 출근길에 우주별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1 09:28 54 0
1341064 잡담 아침을 여는 등근육 '^' 6 09:27 55 0
1341063 잡담 ㅇㅇㅅ) 나 왜 포켓몬고 다운이안되지 3 09:25 55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00 Next ›
/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