뎡배

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미지 서버 이전 및 개편 작업 예정 18.08.19 1609
전체공지 8/20 월요일 새벽 1시경부터 더쿠 부분 개편으로 인한 서버 작업 예정 18.08.19 5835
전체공지 더쿠 사이트 개편 예정 공지 18.08.15 43552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98 16.06.07 25562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54156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4 15.02.16 1259188
공지 알림/결과 나저씨플 때 아저씨 패는 거 보면 워딩만 다르지 논리는 그쪽 논리랑 존똑이던데 ㅋㅋㅋ 21 17.11.15 24159
공지 알림/결과 【 왕덬 : 6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및 나이차 저씨무새들 공지 경고 / 드영배방 무새들 경고 】김승수 “진세연과 절절한 멜로 연기하고파” 22 17.11.15 27955
공지 잡담 【 왕덬 : 18덬으로 쓴 댓글 참조 공개경고 】세상엔 샹년이 널렸고 뎡배에도 꽤있음 ㅋ 우도환 과 수석했다고 좋다는 글에 28 17.11.13 26661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81 17.08.24 154251
공지 뎡배스퀘어 개봉예정 영화 라인업 (2018.06.04 update) 104 17.03.16 52905
공지 뎡배스퀘어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2017.11.13 update) 107 17.03.16 56879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여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233 17.03.11 56022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남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318 17.03.11 63575
공지 뎡배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89335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284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291518 잡담 라온마 곽정욱 인터뷰 보면 곽정욱은 물론 정경호도 존나 더 좋아져 4 15:40 102
3291517 잡담 라이프 근데 현실에서 노을이처럼 갑자기 설명충 선생님되면 좋다가도 거부감 쩔거같은데 1 15:40 40
3291516 잡담 라온마 김주애 기자님 다정해... 6 15:39 103
3291515 잡담 시간 7회까지 본 소감.. 최호철이 아직까지 잘해주고 있다 3 15:38 78
3291514 잡담 20대때 조승우에서 못벗어나겠어 7 15:37 128
3291513 잡담 미션 유진 때문에 현망진창 내가 이렇게 될줄이야 ㅠㅠ 2 15:37 51
3291512 잡담 뎡배덬들 드라마 뭘로 봐????? 26 15:36 157
3291511 잡담 근데 가면 청률 잘나오고 나름 흥하지 않음? 4 15:36 73
3291510 온에어 라이프 진우가 병원에서 노을이 빼고 그나마 살갑게 대하는 사람 2 15:36 77
3291509 잡담 보이스2 이번에피에서 아동성범죄 다룬다길래 안보려고 했었는데 보길잘했다 ㅋㅋㅋㅋㅋ 2 15:35 99
3291508 잡담 라온마 대본상에는 현석이가 태주에게 호흡기를 달라고 기어가서 매달리는 걸로 나와있었는데, 정경호 선배가 '그러면 현석이가 약하게 보일 것 같다'면서 '김현석은 마지막까지 매달리지는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줬어요. 5 15:35 112
3291507 잡담 3017 웹에 예고편 올리는걸 까먹은건가? 고화질로 보고싶은데ㅠㅠㅠㅠ 2 15:35 60
3291506 잡담 가면 수애랑 주지훈 분위기를 가져다 왜 개그를 찍고 있냨ㅋㅋㅋㅋㅋ 7 15:34 148
3291505 잡담 자기배우 사진갯수 핸드폰이 많아 컴퓨터가 많아? 14 15:34 91
3291504 잡담 하정우 필모 캐 중에 지영민 윤영화 하피가 제일 취향인데 15:34 40
3291503 잡담 강남미인 다녀갔을까 네 마음에도 작은 무언갈 남긴걸까 _ ost 향수 2 15:33 59
3291502 잡담 헐 사진을 한꺼번에 올릴 수 있었다니ㅠㅠ 4 15:33 114
3291501 잡담 와이프 나무에 진짜 홈마 있는듯.. 7 15:33 151
3291500 잡담 라이프 승효보고 선우가 웃는 거 걍 호감인 거 같지 않아? 3 15:32 60
3291499 뎡배스퀘어 '라온마' 곽정욱 "정경호, 배우로도 인간적으로도 멋진 사람" 5 15:32 98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