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98 16.06.07 227237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218274
공지 잡담 지금 모바일로 더쿠하는데 (모바일크롬으로 겹쳐보이거나 사진이 안뜨거나 등의 현상 해결방법) 9 18.06.14 3098
공지 알림/결과 나저씨플 때 아저씨 패는 거 보면 워딩만 다르지 논리는 그쪽 논리랑 존똑이던데 ㅋㅋㅋ 21 17.11.15 21837
공지 알림/결과 【 왕덬 : 6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및 나이차 저씨무새들 공지 경고 / 드영배방 무새들 경고 】김승수 “진세연과 절절한 멜로 연기하고파” 20 17.11.15 24772
공지 잡담 【 왕덬 : 18덬으로 쓴 댓글 참조 공개경고 】세상엔 샹년이 널렸고 뎡배에도 꽤있음 ㅋ 우도환 과 수석했다고 좋다는 글에 28 17.11.13 23920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79 17.08.24 126374
공지 뎡배스퀘어 개봉예정 영화 라인업 (2018.06.04 update) 101 17.03.16 49643
공지 뎡배스퀘어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2017.11.13 update) 107 17.03.16 53581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여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233 17.03.11 52131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남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316 17.03.11 59473
공지 뎡배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83923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90630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09336 잡담 후반은 성용키가 하드캐리했지만 전반 흥민이 쩔었는데 모르겠다는말 진짜 모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55 33
3009335 온에어 그래도 2:0이랑 2:1은 느낌이 다르네 10 01:55 367
3009334 잡담 됐어 난 흥미니가 골넣었으니 됐어 1 01:54 49
3009333 온에어 장현수 걸어와 1 01:54 36
3009332 잡담 뎡배에서 모르겠다고 까이면 반대로되는거 축구에서도 유효한거였군ㅋㅋㅋㅋㅋㅋㅋㅋ 7 01:54 187
3009331 잡담 패널티만 아니였어도 동점인데 ㅅㅂ 01:54 16
3009330 온에어 나 5분 정도 남았을 때 슬퍼서 화면 안보고 소리만 들음ㅠㅠㅠㅠㅠ흥민아ㅠㅠㅠ 01:54 18
3009329 잡담 야시발 아냐? 장현수가 손만 안휘둘렀어도 무승부로 끝났음 1 01:54 103
3009328 잡담 아까 PK만 아니여도 동점인데 1 01:53 65
3009327 온에어 한골이 어디여 01:53 15
3009326 잡담 아까 pk만 아니었어도 무승부거나 이길수 있었는데 01:53 20
3009325 잡담 시발 전반 피케이만 아니었어도 01:53 18
3009324 온에어 손흥민 아겜 나가면 면제도전 한번더 가능하지않아? 3 01:53 179
3009323 온에어 손흥민 한골이 뭐냐 4 01:53 229
3009322 온에어 경기 끝남 손흥민 잘했다 01:53 14
3009321 온에어 경기 끝났어 그래도 한골 넣었어!!! 손흥민ㅠㅠㅠㅠ 01:53 15
3009320 잡담 흥민아...ㅠ 흥민이는 진짜 까면 안돼ㅠㅠㅠ 1 01:52 83
3009319 잡담 빨리 기성용 잘하는지 모르겠다 글써 7 01:51 464
3009318 온에어 헐 손흥민선수 잘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01:51 15
3009317 온에어 우리아파트에서 내가 위너같아 다 자러갔나벼 소리 지르는 소리가 안들림 1 01:51 58
목록 HOT 게시물
‹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0000 Next ›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