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881175
조회 수 704 추천 수 0 댓글 6

아역때도 지금 완전 탑인 배우들이랑 상대역 했잖아. 크눈때는 친오빠가 송중기, 상대역이 김수현

엔젤아이즈는 강하늘. 심지어 강하늘 인터뷰 보면 남지현 첫키스 (드라마 속 말고 실제로) 상대가 자기라서 미안했대 ㅋㅋㅋ

여진구랑도 작품 3번이나 같이했지. 성인연기자로 넘어와선 서강준 박형식이랑 같이 작품하고. 

게다가 서인국이랑 지창욱 둘 다 군대가기 마지막 작품 상대 여주인공임. 

뭔가 써보니까 대형견 콜렉터 같다 ㅋㅋㅋㅋ 



근데 또 작품마다 다 케미가 기가막혀. 지현이 케미요정이더라 ㅠㅠㅠ 

그래도 요즘 수트너 보니까 지현이 자체도 넘넘 사랑스럽고 귀엽더라 ㅠ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영화 《아인》 예매권 당첨자 발표!! (2/25 日 연락 마감) 116 18.02.23 2152 0
전체공지 ▶ 영화 《나라타주》 시사회 당첨자 발표!! (2/25 日 연락 마감) 115 18.02.23 2221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2/9 추가갱신! 3번 항목 - 동식물방,후기방 등 개인 인스타그램 링크 공유 익명사이트 룰 위반 주의 강조 갱신) 2752 16.06.07 1765885 51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716595 127
공지 알림/결과 나저씨플 때 아저씨 패는 거 보면 워딩만 다르지 논리는 그쪽 논리랑 존똑이던데 ㅋㅋㅋ 21 17.11.15 12171 1
공지 알림/결과 【 왕덬 : 6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및 나이차 저씨무새들 공지 경고 / 드영배방 무새들 경고 】김승수 “진세연과 절절한 멜로 연기하고파” 19 17.11.15 13835 2
공지 잡담 【 왕덬 : 18덬으로 쓴 댓글 참조 공개경고 】세상엔 샹년이 널렸고 뎡배에도 꽤있음 ㅋ 우도환 과 수석했다고 좋다는 글에 28 17.11.13 13234 0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77 17.08.24 78357 18
공지 뎡배스퀘어 개봉예정 영화 라인업 (2018.02.10 update) 98 17.03.16 36929 20
공지 뎡배스퀘어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2017.11.13 update) 107 17.03.16 40422 35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여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230 17.03.11 38076 53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남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313 17.03.11 45694 53
공지 뎡배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63560 1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79232 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0542 잡담 위대한유혹자 중년 러브라인 비중이 의외로 크네 11:45 9 0
2680541 잡담 나저씨 기다리는 덕인데 이제는 그냥 오달수 하차하길 바람 11:44 23 0
2680540 잡담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이거 엄청 슬픈 내용인가봐;; 4 11:44 73 0
2680539 잡담 소속사 전화기 꺼져있는게 말이되냐 1 11:44 37 0
2680538 뎡배스퀘어 라디오 어제 촬영 ㅅㅍ(인별펌) 2 11:43 28 0
2680537 잡담 전문가평 좋은데 흥행한게 뭐지 19 11:43 129 0
2680536 잡담 더 포스트 = 스티븐 스필버그 + 메릴 스트립 + 톰 행크스 4 11:43 32 0
2680535 잡담 연뮤갤에 글 올라왔던데 믿거나말거나지만 5 11:43 165 0
2680534 잡담 영화 평점은 그 영화의 만듬새를 주로 보기 때문에 11:42 48 0
2680533 잡담 왜이렇게 알못들 속출하냐 6 11:42 88 0
2680532 뎡배스퀘어 [공식] 유명배우 J씨 측 "스태프 A씨 '성추행 폭로'? 사실무근" 1 11:42 81 1
2680531 잡담 영알못이 또 ㅋㅋㅋ 씨네평 원투데이 보는 것도 아니고 연기평 찾고 있네 ㅋㅋㅋ 17 11:41 174 0
2680530 잡담 엄청 기대했다가 남들 평때문에 안 본 영화있는데 4 11:41 65 0
2680529 잡담 최소한 작품 관계자들하고는 연락해야되는거 아니냐 배우본인아니더라도ㅋㅋㅋㅋㅋ 11:41 18 0
2680528 뎡배스퀘어 2월 28일 개봉 영화 씨네21 평점 모음 10 11:41 102 0
2680527 잡담 영화 흥행과 전문가 평점을 왜 연관짓는건지 모를인게 4 11:41 65 1
2680526 잡담 평식옹 영화만 보시는 줄 알았더니 뉴스룸도 보시는 구나 ㅋㅋㅋㅋ 11:41 34 0
2680525 잡담 씨네평에 원래 연기평 거의 없지 않아? 14 11:41 109 0
2680524 잡담 성추행 저거 걍 덮어질 것 같지 않냐? 3 11:41 66 0
2680523 잡담 궁합 언시평 뭐야ㅋㅋㅋㅋㅋ 3 11:40 111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