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t607.gif

"그래서, 작품을 뺏기고도 가만 놔둘 생각입니까?"


"그걸 가지고 뭘 할 수 있겠어.
어차피 선택지는 둘 뿐이야.
불에 태워 없애거나, 양심고백을 하거나."

 

 

 

 

 

 

 

 

ct602.gif

"지마음대로 하라그래.
나는 이제 좀 과거에서 벗어나서 극복하고 싶어."

 

 

 

 

 

 

 

 

ct603.gif

"잔재를 남긴 과거는 극복된 과거가 아닙니다."


"뭘 또 그렇게까지 비약을."

 

 

 

 

 

 

 

 

ct604.gif

"청산되지 않은 과거는 부패되고,
단죄되지 않은 잘못은 반복됩니다."

 

 

 

 

 

 

 

ct605.gif

"남의 것을 빼앗고도 빼앗긴 자에게 잘못을 뒤집어씌우는 논리를
저는 똑똑히 경험했습니다."

 

 

 

 

 

 

 

ct606.gif

"뼈에 사무치도록."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2775 16.06.07 2017328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945043
공지 알림/결과 나저씨플 때 아저씨 패는 거 보면 워딩만 다르지 논리는 그쪽 논리랑 존똑이던데 ㅋㅋㅋ 21 17.11.15 16526
공지 알림/결과 【 왕덬 : 64덬으로 쓴 댓글 참조 및 나이차 저씨무새들 공지 경고 / 드영배방 무새들 경고 】김승수 “진세연과 절절한 멜로 연기하고파” 19 17.11.15 18770
공지 잡담 【 왕덬 : 18덬으로 쓴 댓글 참조 공개경고 】세상엔 샹년이 널렸고 뎡배에도 꽤있음 ㅋ 우도환 과 수석했다고 좋다는 글에 28 17.11.13 17996
공지 알림/결과 ★☆ 작품내 여성캐릭터 도구화/수동적/소모적/여캐민폐 타령 및 관련 언급 금지, 언급시 차단 주의 ☆★ 78 17.08.24 100520
공지 뎡배스퀘어 개봉예정 영화 라인업 (2018.04.10 update) 101 17.03.16 42785
공지 뎡배스퀘어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2017.11.13 update) 107 17.03.16 46417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여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233 17.03.11 44518
공지 뎡배스퀘어 만능 남주 리스트 (2017.12.04 update) 316 17.03.11 52159
공지 뎡배스퀘어 ●●●●●【필독】드영배방 메뉴 이름 초기화 +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26 16.02.24 73763
공지 잡담 드영배방으로 이름 개편 알림 (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토크 : 드영배) 62 15.04.06 84515
모든 공지 확인하기()
2816892 잡담 내일 어벤져스 스포 파티야?ㅠㅠ 21:28 0
2816891 잡담 수트너 아니 노지욱 수시로 퓨즈끊기던거 그건 왜 또 얘기안함? 21:28 4
2816890 잡담 수트너 나한테 들이대고 그런거 다 관두라구/싫어 21:26 14
2816889 잡담 돈많으면 성격 온화해질것 같은데 그런것도 아닌가봄 땅콩네 보면 1 21:26 30
2816888 잡담 낭군님 남지현 짝사랑 연기 정말 좋아해서 낭군님에서도 그런씬 좀 있었음 좋겠다 1 21:24 19
2816887 잡담 난 취향 마이너해서 시청률보다는 반응 보고 드라마 정주행 시작하는듯 2 21:24 25
2816886 잡담 집사부 차인표편 시청률 왤케안나옴??? 3 21:24 53
2816885 잡담 수트너 진짜 우리 모두 봉희처럼 다 지욱이한테 차인 기분으로 얼얼한데 오분만 예고뜨고 레알 현망 7 21:23 27
2816884 잡담 보이스2 연출 이승영으로 바뀐거 이제 알았다 1 21:22 21
2816883 잡담 함무라비 재밌을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1:22 52
2816882 잡담 배우들 팬들중 사이버스토킹?하는애들 본적있어? 18 21:20 212
2816881 잡담 수트너 가장 기억남는 장면 모야? 키스신제외 12 21:18 44
2816880 잡담 어벤 용아맥이 그렇게 쩔어? 7 21:18 69
2816879 뎡배스퀘어 윤아 하루야채 CF 영상 (with 조세호) 3 21:16 56
2816878 잡담 함무라비 완전 버뮤다 삼각지대 아니냐 6 21:15 133
2816877 잡담 어벤 내일 보는거 2d vs 4dx3d 5 21:15 26
2816876 잡담 ㅇㄷㅂ 땅콩네 엄마 녹취하나 더 떴네 21:13 78
2816875 잡담 용아맥 아무자리 vs 천아맥 좋은 자리 1 21:13 30
2816874 잡담 ㅇㄷㅂ 노래 추천 좀~ 6 21:12 29
2816873 잡담 수트너 블레 보정이 부농부농해진듯? 21:11 42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000 Next ›
/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