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진/자랑
2017.05.19 15:27

울 동네 길냥이 보고가세용 홍홍

무명의 더쿠 http://theqoo.net/471467687
조회 수 1264 추천 수 0 댓글 11

uawDQ

VYnAx울 동네 길냥이얌 다른 고양이 몇마리 있는데

핸드폰 가게에서 봐주고 있더라고

먹을거하고 물하고 주던데 애가 낮가리지 않고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만져줘도 가만히 있어ㅎㅎ

이름도 지어줬더라 나비라고

리플 더 보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추천
전체공지 * 서브컬쳐방 BL카테 관련 공지 내용 전면 백지화 및 사과문 482 17.12.16 25840 58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12/17 - 6번 재갱신 , 12/20 - 8번 문항 갱신) 2627 16.06.07 1464504 49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1434927 121
공지 정보/나눔 동식물방 오픈 알림 (dongsik) 57 16.04.13 6691 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23 잡담 친구랑 잘 노는 토이푸들 덕배 왔어. 1 02:57 29 0
10022 잡담 머스타드박 섬세한 남쟈 4 17.12.17 175 0
10021 사진/자랑 츄르주니까 막 으냥냥냥냥 하면서 먹는다ㅋ 4 17.12.17 157 0
10020 사진/자랑 심장쀼셔쀼셔 ㅋㅋ숙면하는 호두냥이얌 4 17.12.17 105 0
10019 사진/자랑 도담이의 손과 발 (도마뱀 주의) 5 17.12.17 81 0
10018 사진/자랑 우리집 냥 두마리 캣타워안에서 애정행각? 2 17.12.17 151 0
10017 잡담 우리집 냥냥이 이름 뭘로 지을지 고민중 ㅠㅠ 9 17.12.17 146 0
10016 잡담 밥 주던 길냥이가 사라졌어ㅠ 2 17.12.17 66 0
10015 잡담 길냥이들 요새 넘 추워보여서 걱정이야...ㅠㅠ 3 17.12.17 101 0
10014 잡담 멍멍이 척추디스크 잘고치는 동물병원 공유좀 3 17.12.17 73 0
10013 사진/자랑 우리집 냥이 지금 이렇게 잔닼ㅋㅋㅋ 4 17.12.17 245 0
10012 잡담 인스타 인기댕댕이 블루라고 알아??? 4 17.12.17 222 0
10011 잡담 고양니들 날 추워지면 베개 밑에 앞발 쏙 넣고 있는 거 존귀ㅠㅠ 6 17.12.17 188 0
10010 잡담 다들 댕댕이 산책 시키니? (날씨 때문에 산책 고민) 9 17.12.17 165 0
10009 사진/자랑 냥크리스마스 6 17.12.17 244 0
10008 사진/자랑 아침부터 귀여워......ㅠㅜㅜ 2 17.12.17 169 0
10007 사진/자랑 인터넷에서 고양이 기르기 까다롭다 이런글 많이 봐서 13 17.12.17 450 0
10006 잡담 연말되니까 우울해.. 1 17.12.17 86 0
10005 잡담 냥이 병원에 어케 델꼬가?? 6 17.12.16 163 0
10004 잡담 냥이들 물 자주 챙겨주는게 좋은거지? 2 17.12.16 141 0
목록 HOT 게시물 BEST 게시물
‹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2 Next ›
/ 502